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돈없어서 밥도 맨날 라면 먹으니까 반찬만들어서 갔다주고 갈비탕 삼계탕 보양식 시켜주고 생일선물도 내가 더 비싼거주고 데이트비용도 내가 거의 다 내고 난 분명 연상 만나고있는데 연상미 하나도 없음..왜 연하같을까ㅠㅠ ㄹㅇ아들키우는 느낌임|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돈없어서 밥도 맨날 라면 먹으니까 반찬만들어서 갔다주고 갈비탕 삼계탕 보양식 시켜주고 생일선물도 내가 더 비싼거주고 데이트비용도 내가 거의 다 내고 난 분명 연상 만나고있는데 연상미 하나도 없음..왜 연하같을까ㅠㅠ ㄹㅇ아들키우는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