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84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5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돈없어서 밥도 맨날 라면 먹으니까 반찬만들어서 갔다주고 갈비탕 삼계탕 보양식 시켜주고 생일선물도 내가 더 비싼거주고 데이트비용도 내가 거의 다 내고 난 분명 연상 만나고있는데 연상미 하나도 없음..왜 연하같을까ㅠㅠ ㄹㅇ아들키우는 느낌임 
대표 사진
둥이1
왜사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연애라서 그런가 정때문인지 못헤어지겠더라고ㅠㅠ 3년 넘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럴 만한 이유가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첫연애여서 이별이 두려운것도 있긴해ㅠㅠ 이사람아니면 연애 못할거같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생기고 키 크고 몸 좋고 너한테 돈 빼고 모든 걸 헌신한다고 말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첫연애고 2년차에 남친 올해 취준 시작했어 난 올해 4학년이고 취준 시작 초반에 돈 없어서 어디 가자하면 돈 없다고 눈치보고 그랬음ㅋㅋ솔직히 그때 서운하긴 했는데 엄마가 “그럼 취준생이 너랑 맨날 놀면서 돈 쓰고 시간쓰고 그게 맞니? 지금 걔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한 시긴데 그런거로 서운하다고 해. 여자 친구면 응원해주고 해야지 돈 없다고 갈굴꺼면 너 헤어져”라고 쌉T조언 해줬는데 맞말인거 같아서 이해가 됨 그리고 남친도 내가 돈 더 내고 밥 사주면 항상 거절하고 미안해하고 얻어 먹어도 취업하면 스테이크 썰게 해준다, 미안하다 고맙다 그런 표현 엄청 자주해서 괜찮아졌어 그리고 용돈 받으면 바로 나 밥사주고 해서.. 본가살아서 음식해줄일은 없다! 그리고 평소에 엄청 열심히 공부해서 주6일 스카가고.. 오히려 짠하고 이쁘고 그래 그리고 남친이 내가 계속 돈 더 쓰는거 싫다고 대학다니면서 모은 만기 적금깨서 지금은 비슷하게 쓰거나 남친이 더 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근데 너가 엄마도 아니고 삼계탕 같은거 까지 가져다 바치는건…ㅠ좀……. 그릏다….. 취준 길어지면 2,3년도 가는데 계속 그런대….? 주1일 알바라도 하면 30은 벌텐데 그건 어렵나?모아둔 돈 0…? 어케 라면만 먹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
22:35 l 조회 3
애인이 동성 여럿 이성 하나 이렇게 있는 자리 가는 거 2
22:32 l 조회 5
망한 짝사랑은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 1
22:28 l 조회 21
제발 구질구질하게 연애하지마
22:28 l 조회 29
인스타 팔로우
22:28 l 조회 11
잇팁 만나다가 잇프피랑 썸타는중인데
22:27 l 조회 14
기타 남녀 친구 사이일때 5
22:21 l 조회 42
사적으로 연락 없으면 이성적 마음 있다고 보기 힘들지..?
22:18 l 조회 20
시험끝나고 전애인이랑 다시 만나기루했는데
22:17 l 조회 15
인팁 남자 꼬시는 팁 좀 주세요…11
22:14 l 조회 36
Infj 남익 무물 받아요21
22:14 l 조회 39
인스타 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거 오바겟지 ㅋㅋ..4
22:13 l 조회 21
썸붕났던 남자가 돌싱이라는걸 알게됐어..., 6
22:09 l 조회 43
아니 이 사람 심리가 대체 뭐야? 3
22:09 l 조회 40
연애중 모솔 만날 수록 힘든 거 같애5
22:08 l 조회 62
짝남한테 설렘
22:06 l 조회 27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돌려말하는걸까?
22:03 l 조회 20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가 안가?12
22:03 l 조회 73
얘들아 소개팅 했는데 좀 걸리는 거 애프터 때 물어볼까12
21:59 l 조회 66
가능성 있어보임??2
21:5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