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9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무슨 정보를 주면 한국어로 주잖아
번역기 돌리면 나오는데도 저게 뭐야? 이래서 뭔지 대답해주면 어떻게 하는 건데? 이래
다 나와있는데도… 
오늘도 같이 게임하는 거 쿠폰 떴길래 보내줬더니 저게 뭐냐, 어떻게 등록하냐, 무슨 쿠폰이냐 그냥 다 물어보더라 내가 다 정리된 거 사진으로 보내줬고 카톡자체에서도 사진 번역기능 있는데도 물어봐 ㅜ 매번 모른다도 그냥 넘기고 나만 답답해서 애 가르치듯이 일일이 알려줘야함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10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2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23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7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10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2
06.25 23:58 l 조회 18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3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24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1
06.25 23:55 l 조회 22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28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3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0
1
06.25 23:42 l 조회 23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4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0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3
06.25 23:38 l 조회 29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06.25 23:36 l 조회 19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1
06.25 23:34 l 조회 22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06.25 2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