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 애증이라고 해야하나 내가 차였고 상대가 붙잡아서 다시 만났는데 날 찼던거 차고 난 이후에 나한테 희망고문 하다가 통수친거 나한테 진짜 나쁘게 행동한 것들이 재회만 하면 괜찮아 질 줄 알았는데 아직도 용서가 안됨..그냥 자꾸 불쑥불쑥 확 감정이 올라와 분명 상대가 좋긴 좋은데 싫음 이게 정상인가..|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 애증이라고 해야하나 내가 차였고 상대가 붙잡아서 다시 만났는데 날 찼던거 차고 난 이후에 나한테 희망고문 하다가 통수친거 나한테 진짜 나쁘게 행동한 것들이 재회만 하면 괜찮아 질 줄 알았는데 아직도 용서가 안됨..그냥 자꾸 불쑥불쑥 확 감정이 올라와 분명 상대가 좋긴 좋은데 싫음 이게 정상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