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할정도로 서운한거 말고그냥 상황상 이해가는데 서운할때있잖아..
머리론 이해하는데 마음은 막 서운하고 서럽고..
그런경우 나는 그냥 냅다 참거든..ㅠㅠ
근데 이게 너무 마음소모가 크고 힘들더라구 특히
카톡이랑 전화로 아무렇지않은척하는게 힘들고..
이럴때 다들 어떻게 해? 막 마인드컨트롤 하나..? 아님
바쁘게 일상보내기..?
| 이 글은 1년 전 (2024/9/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말할정도로 서운한거 말고그냥 상황상 이해가는데 서운할때있잖아.. 머리론 이해하는데 마음은 막 서운하고 서럽고.. 그런경우 나는 그냥 냅다 참거든..ㅠㅠ 근데 이게 너무 마음소모가 크고 힘들더라구 특히 카톡이랑 전화로 아무렇지않은척하는게 힘들고.. 이럴때 다들 어떻게 해? 막 마인드컨트롤 하나..? 아님 바쁘게 일상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