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에서 연인 된 사이였는데도 연애하는동안 다같이 노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내가 다른사람이랑 따로 노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고 폰도 계속 같이 보고있으니까 친구들이랑 연락하기도 애매해서 친구들이랑도 많이 멀어지고 (친구들이 볼땐 직장에서만 카톡하는 필찾이었겠지ㅠ;;;??ㅋㅋㅋㅋㅋ)
이런저런 복합적인 이유들로 헤어졌는데 친구들이 다 멀어져있어서 되게 공허하네..............
대학은 타지에서 나오고 본가로 내려와서 사회생활하는데 대학친구들이 인생친구들인 케이스라 본가엔 그렇다할 친구도 없고 모임 친구들이 전부였는데 연애하면서 모임도 그만두게 되고 상대는 이 지역에 고등학교 대학교 친구들 다 있어서 친구에 대한 갈증이 없는건가.. 아 난 친구들 만나고 연락하고싶은데... 우울하다 친구 만나러 타지로 바로 갈수있는 상황도 아니고

인스티즈앱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