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059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1년 전 (2024/9/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00레벨 찍고 젬스톤? 주는거랑 장비 주는거, 이벤트 템들 다 받구 소멸의 여로 길뚫는 퀘스트까지 다 끝냈는데 이제 뭘 해야 할 지 모르겠오 …
200레벨 이전엔 테라블링크로 올라왔고 .. 그냥 여로에서 사냥만 주규장창 해서 렙업하고 길뚫하고 반복인거야?
경험치도 진짜 안오른다 ,,
대표 사진
용사1
일퀘하고 사냥하고! 렙 낮을 땐 따로 사냥 없이 일퀘만 해도 잘 오를 걸 본캐 질리면 다른 캐 140까지만 키워보고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매일 몬파+아케인리버 지역 일퀘만 꾸준히 돌아줘도 생각보다 레벨 금방 올라 출석보상으로 주는 경험치비약이나 exp포인트 매주 3000개도 꾸준히 먹여주고.. 고브의선물?맞나? 암튼 보약버프 몬파 추가경험치+아케인리버 일퀘 추가경험치 찍어줘 매일 숙제 끝내고도 심심하거나 레벨 더 빨리 올리고 싶으면 필드사냥해두 돼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아이템버닝 지정은 했어? 레벨링 천천히 하면서 하나씩 깨봐 ~ 보스 처음에 깰 때의 그 짜릿함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200때 부터가 찐 시작임...
그래도 그때가 경험치 잘 오르는 구간이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메이플은 사냥,보스말고 특별한 컨텐츠 없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exp쿠폰 써서 렙업, 사냥, 보스, 몬파 주구장창 하다보면 어느새 260레벨이 돼있을 거야... 그때부터 사냥지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헉 몬파 !! 몬파를 잊고 있었다 ㅜㅠ 메짱들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익아 미안한데 뭐 물어봐도돼ㅠㅠ?? 나아까 시작해서... 그 몬파 하루에 한번 가능하던데 맞아...? 경험치포인트는 어디서 받는거야ㅜㅜ? 나 200버닝아이템 주는것도 소멸 퀘스트 아직못깨서 못받았는데 원래이런거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
16:05 l 조회 35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15:56 l 조회 26
레테 한 익들 레테 후회없어?2
15:19 l 조회 141
지금 278인 용들2
14:40 l 조회 95
용들은 유니온 몇이야?15
13:27 l 조회 251
블루베리 농장 270 넘으면 생기는대로 써?3
13:23 l 조회 367
본인표출 어제 보조무기 만들었다던 메린이인데4
11:24 l 조회 253
챌섭 용사들 레벨 몇이야?21
11:10 l 조회 621
비슷한 성형 있을까?1
11:08 l 조회 121
썬데이 미라클+어빌!1
10:15 l 조회 158
이번에 키우고있는 부캐 바꾸고 싶다…
9:30 l 조회 110
카이 1-2극컷 내려면 투력 몇이어야 해??1
9:18 l 조회 191
정안가는 캐릭에 아린헤어 할말1
9:00 l 조회 130
와 카이 징짜 어렵다 ㅋㅋㅋㅋ1
1:57 l 조회 218
닉 팔까말까 어떡할까 11
1:29 l 조회 977
블랙빈 마크 작은 어케해?3
1:00 l 조회 256
노말 루시드 잡으면 하드 스우 데미안 잡을수 있어??5
0:59 l 조회 480
이거 새벽 왜 공격을 안하지?2
06.25 22:11 l 조회 689
와 데브펜 노작이 6천만원이 넘네3
06.25 21:36 l 조회 439
환산주스탯 보고 하이퍼링크,유니온 등 그대로 해도 괜찮아~?2
06.25 21:35 l 조회 65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