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00레벨 찍고 젬스톤? 주는거랑 장비 주는거, 이벤트 템들 다 받구 소멸의 여로 길뚫는 퀘스트까지 다 끝냈는데 이제 뭘 해야 할 지 모르겠오 …200레벨 이전엔 테라블링크로 올라왔고 .. 그냥 여로에서 사냥만 주규장창 해서 렙업하고 길뚫하고 반복인거야?
경험치도 진짜 안오른다 ,,
| 이 글은 1년 전 (2024/9/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200레벨 찍고 젬스톤? 주는거랑 장비 주는거, 이벤트 템들 다 받구 소멸의 여로 길뚫는 퀘스트까지 다 끝냈는데 이제 뭘 해야 할 지 모르겠오 …200레벨 이전엔 테라블링크로 올라왔고 .. 그냥 여로에서 사냥만 주규장창 해서 렙업하고 길뚫하고 반복인거야? 경험치도 진짜 안오른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