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25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0
이 글은 1년 전 (2024/9/20) 게시물이에요
대체 뭘 입어야해...
키 큰 스트레이트 체형이라 맨날 배짝 꼬른 몸 유지해야하고 그래도 통통한 내추럴, 웨이브 체형들보다 살집있어보임... 슬프다ㅠㅠ
스트레이트 체형은 뭐 입어야해.. 추천 좀 해주고 가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너무 입을 수 있는 게 한정적이야ㅠㅠ 브이넥 킹정.. 진짜 그거 입어야 그나마 좀 제 몸무게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다리 예쁘잖아 짧은 원피스 치마 반바지 입으면 너무 예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후 심지어 키도 작아서 좀만 큰거 입으면 넙대대해 보임 서터레스 진짜 살짝 스탠다드 핏 입어야 그나마 날씬해보이고..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르면 체형 중에서 제일 이쁘던데
다리도 그렇고 볼륨감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깨 이쁘고 다리 길고 볼륨 있어서 날씬하면 은근 이뿐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트레이트체형 아이돌을 봐 스트레이트 체형만의 문제는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나 키작 보통 스트레이트인데 키 크면 커버 가능한듯 진짜 키 작은 스트레이트가 최악임 마름까지 빼야 커버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개마른 아이돌들도 스트레이트 체형은 피지컬 언급은 좀 적긴 함.... 잇어도 어깨 예쁘다 이런거 뿐... 우리나라 미의 기준이랑은 좀 안 맞는 느낌이라 슬픔 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나도 윗익보고 스트레이트 체형 연예인 찾아봤는데 체형으로 논란있던(표현이 좀 그렇지만) 분들 거의 스트레이트 체형이신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 그 방금 막 스팸통에서 뺀 스팸 같은 통허리..가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래머 아이도루 중에 스트레이트 많은데ㅠ최군 언급 많은 태국인 있는 걸그룹도 다 스트레이트여
빨개요 부른 가수도 스트레이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급 많은 태국인 그룹이 어디야..!?
그.. 그리고 밑에 분은.. 그 분 몸매 너무 예쁘지만.. 내 취향이 아니야.. 흑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티키부른 걸그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핰ㅋㅋㅋㅋ 찾아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너두? 야나두! 아 근데 다이어트걸 쇼츠 중에 도움 되는 거 있움 스트레이트형으로 진단받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키짧은스크에이트에 우람체형이라 걍 내가 스포츠에 뜻이 없는 게 한스러울 정도임 거짓말 안하고 현역선수보다 몸 우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예인 중에서 몸매 좋기로 유명한 사람들 오히려 스트레이트가 젤 많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진짜 아싸리 키가 큰 몇 소수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예인 언급 되는지 모르겠는데 안되면 알려줘 !
ㅍㅍㅍㅍㅍ
생각나는 분들 말해도 넘 많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쓰니가 말한 분들도 짱부러움ㅠㅠ 다리 길고 예쁘잖아,, 그나마 단점인게 허리라인 없는건데 허리 짧고 다리 길어서 그런거고 ! 우리 추구미가 다른걸까나 나두 지울게 봤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응 지웠다! 그렇구낰ㅋㅋ 나랑 몸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놔 정작 난 못봤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웨이브 체형인데 스트레이트가 젤 부러움
웨이브 체형은 다리짧고 하비인 경우가 많고, 내추럴 체형은 모델 느낌이라 난 볼륨감 있는 몸매 좋아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내추럴이 제일 몸매 좋고 예쁠걸..? 아 내가 좋아하는 건 웨이브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ㅎ...스트레이트의 단점인 상체+웨이브 단점인 하체 합쳐놓은 저주받은 체형이 바로 나야 눈물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나같은 체형이 또있다니... 하비인데 상체도 우람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난 가슴도 빵뎅이도 크지 않아..ㅋㅋㅋ 볼륨 제로에 그냥 팔다리 길고 허리 스팸이기만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 요즘 유행하는 옷 아무것도 안어울림 ..
스트레이트 추천 의상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옴
나도 러블리아방폭닥포근오버핏 입고싶다고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어어어어어 맞아!!!!!!! 와이드바지 유행 언제 끝나...ㅋㅋㅋ 나도 y2k 스타일 좋아해서 와이드바지 몇개 사봤는데 걍 개뚱땡이같아보여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ㅠㅠ 요즘은 웨이브가 옷 입기 너무너무 좋을 거 같아서 너무 부러워 ..
스트레이트는 추천 영상 보면 랩원피스. 정핏 셔츠. 정핏 자켓만 나옴 ..
출근할 때 말고 요즘 누가 그렇게 입냐구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촌스럽고.. 나이 들어보이는 옷만 잘 어울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핵공감 다리라인 예쁘다 뭐다 하는데 사람 시선은 위쪽이라 실제 몸무게보다 부해버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요롱이어도 좋으니 부피감 적은 상체와 S라인 허리 좀 갖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네...뭘입어도 부해보여서 옷입기 싫어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스트레이트 체형이고 힙한 스타일, 여리여리 스타일, 오버핏 등등 입으면 다 부해보여서 진짜 슬퍼했었거든??ㅜㅠ 근데 스트레이트만 소화가능한 스타일도 꽤 있고, 다리 길고 상체 짧은걸 장점으로 살려서 스타일링하면 오히려 몸매 좋다는 이야기를 듣기 쉬운 체형이라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대체 스트레이트만 소화가능한 스타일이 뭐가 있죠!!!!? 알려주세요 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아니 교수님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패션잘알은 아니라서 명칭이나 종류를 자세히 알진 못하지만..!!

일단 목 시원하게 트여 있는 옷들
> 이거 스트레이트인 내가 입으면 별로 야해보이지도 않고 허전해보이지도 않는데 다른 타입은 목 부분이 시원하게 노출된 옷의 경우에 야해보이거나, 허전해보이는 경우 꽤 봄

적당히 몸에 핏되는 몸매 잘 드러나는 옷
> 옷만 보면 밋밋해보인다고 생각될 수 있는 옷들인데 스트레이트가 입으면 옷은 평범한데 되게 몸매가 좋다는 생각 드는 스타일이 된다고 느낌.. 근데 이때 핵심은 당연히 허리 긴 옷이면 안됨(부해보임) 난 일상에서 일자핏(?) 청바지(와이드 ㄴㄴ 딱붙는 것도 ㄴㄴ) + 딱! 맞는 사이즈의 상의(엉덩이 절대 안가리는, 그리고 너무 찰싹 달라붙는거 말고) 이렇게 종류별로 바꿔 입고 다녔는데 그럼 일상복으로도 무난하고 이쁨!

짧은 반바지/치마
> 핫팬츠나 치마 짧은거 입어도 비율상 이상하지 않고 잘어울려서 뭐든 편하게 입음 다만 치마나 반바지도 기장/형태에 따라 확 안어울릴 수도 있긴함 그치만 핫팬츠 정도나 짧은 옷들은 다 이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결국 돌고 돌아 입게된 옷들이 대부분 몸매를 차라리 어필하는 쪽이 되더라고.. 추구미가 처음부터 이쪽은 아니었어서 후드티같은거 입으면 부해보이고 여리여리핏도 안되고 슬펐는데 몸매 어필하는 옷 쪽으로 입고 나니까 오히려 점점 더 자신감 생기고 이런 내 모습도 예쁜것 같이 느껴졌어! 쓰니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옴맴매 맞아 ㅠㅠㅠㅠㅠ 몸매 확 드러나게 입는 게 베스트인데 그게 내 추구미가 아니라 슬플 뿐 😂 와 정성스러운 댓글 너무 고마워! 우리 예쁜 옷 많이 입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갈 집 가야되는데 배아파서 화장실 못나가는중
22:52 l 조회 3
인스타 비공개 계정 팔로잉 목록 볼 수 있는 거 알아?
22:52 l 조회 3
아는오빠한테 생일 선물보냈는데
22:52 l 조회 1
국장끝나면 코인으로 가?
22:51 l 조회 4
이 가방 요즘에 들기엔 촌스러운가?ㅜㅜ 2
22:51 l 조회 18
쌀 씻을때 밥통 째로 씻어???3
22:51 l 조회 12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1
22:50 l 조회 4
30초중반익들아2
22:50 l 조회 14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
22:50 l 조회 31
샤워 끝나고 로션 흡수시키는게 제일 싫어
22:50 l 조회 7
썸녀랑 같이 보면 좋을 드라마 있을려나?
22:50 l 조회 7
쇼핑몰에서 옷 샀는데 교환 할말1
22:50 l 조회 10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9
강아지 박사 있어?1
22:49 l 조회 10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4
22:49 l 조회 9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6
22:49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43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7
22:48 l 조회 36
샴푸 마트꺼 아무거나 다 쓰는데 걍 다이소에서 살까...
22:48 l 조회 5
재경관리사 고사장 제주에
22:4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