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어느 회사가 직원이 관뒀다고 전 직장으로 전화해서 평판을 물어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어린이집 생각할수록 돌아가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지금 1n년째 일하는데 올해 마지막으로 퇴사예정|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어느 회사가 직원이 관뒀다고 전 직장으로 전화해서 평판을 물어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어린이집 생각할수록 돌아가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지금 1n년째 일하는데 올해 마지막으로 퇴사예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