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87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보육/유치원교사

어느 회사가 직원이 관뒀다고 전 직장으로 전화해서 평판을 물어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어린이집 생각할수록 돌아가는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지금 1n년째 일하는데 올해 마지막으로 퇴사예정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괴함 진심으로... 어느 누가 전화해서 물어봄ㅋㅋㅋㅋ 지들끼리 엮여있으니까 알아서 기어라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치원 관두고 갠병원 일해봤는데 여기도 똑같더라 ㅋ.. 이력서에 같은지역이면 100프로고 타지역이라도 같대학나오면 선후배라도 전화해서 물어봄 000이라는 사람 면접왔는데 평판이 어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치원도 원장들 안 물어보는 곳도 있다지만 대부분 물어보는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미친 이거 개공감 기괴그자체 다녔던국공립에 동료쌤이 그만두고 다른곳 이력서내니까 좀뒤에 여기 00얼집인데 원장님바꿔달라고 전화왔었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말이 진짜 이렇게까지 할일이냐고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하고 이직하는 거 안좋게 볼까요2
06.21 18:13 l 조회 95
다들 원에 생일잔치 어떻게 준비해?10
06.16 15:11 l 조회 130
평가제 사라져라6
06.13 19:14 l 조회 189
그냥 당장 관두고 싶다 매일이 버겁거든
06.10 19:15 l 조회 242
아직도 애들이 소란스러워.. 어떡하지3
06.10 19:15 l 조회 224
애들이 통제가 안되거나 위험한 행동할 때 큰소리 안내고1
06.10 07:37 l 조회 326
학부모 땜에 너무 스트레스야
06.09 20:33 l 조회 153
스트레스다
06.09 18:51 l 조회 181
원장 다들 이래?3
06.06 12:37 l 조회 185
키즈노트든 한그루든 알림장에 좋아요 기능 같은거 있음 좋을거 같지 않아?2
06.02 23:51 l 조회 238
1년하고 이직하면 안좋게 볼까?5
05.29 18:29 l 조회 184
관찰일지 쓸 때 킨더보드 진짜 신세계다… 7
05.26 20:15 l 조회 283
그냥 관두고싶다… 아이 안만나는 일 하고 싶어 2
05.22 20:51 l 조회 218 l 추천 1
얘덜아 제발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얼마 안 남았다고 해줘,,,7
05.18 18:45 l 조회 171
실수가 점점 늘어서 걱정이야1
05.17 20:12 l 조회 119
실습 나가면 많이 떨리지..?3
05.13 18:39 l 조회 164
원장이 계속2
05.13 18:38 l 조회 133
실습 전 원 방문했는데8
05.13 18:36 l 조회 173
초임익 퇴사하고 싶다6
05.10 19:47 l 조회 318
민원 자주 들어와서 우울하고 숨 막혀2
05.09 23:31 l 조회 293


12345678910다음
보육/유치원교사
일상
이슈
연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