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94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오늘 응원하면 더웠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난 너뮤더웤ㅅ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나 응원 열심히 하는편인데 더울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겉옷은 오바 긴바지 ㅇ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혹시 반바지는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ㄴㄴ나 테이블석이었는데도 더웠어 다 선풍기 들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반바지 괜찮!!!
겉옷은 필요없어
더위엄청타는데 땀많이났고.. 긴바지입었는데 괜찮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오늘은 더워써.. 청바지 긴거 반팔 유니폼 이케하니까 약간 더움 근데 못참을정도는 아니였어!!! 낼도 이렇게 입고 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최큼 더웠어 반팔 반바지 입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반팔에 여름 긴바지 입었는데 좀 더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260625 달글 // "GO HIGH!”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 모두들 승리루틴을 지키자 ٩(•̤̀ʚ•̤́.. 2088 06.25 17:0511320 0
내일 연승 끊기느니 오늘 끊겼으니까 32 06.25 21:401591 0
감독 코멘트17 06.25 17:102459 0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1305 0
. 11 0:325138 0
씨잉 .. 훈저씨 싸인 여기까지만 할게요 했는데 에? 하더니 다 해주고 들어갔대..
16:28 l 조회 24
가서 짝짝이도 사구 티켓도 뽑구 하려면 몇시까지 가야할까?4
16:21 l 조회 29
ㄹㅇㅇ 7
16:10 l 조회 174
오늘 사직가서 뭐먹징1
16:01 l 조회 44
사직에 원정팀 홈팀 같이 응원할 수 있는 곳 ㅇㄷ일까4
15:46 l 조회 87
아니 잠시만…🥲 9
14:45 l 조회 870
갈맥드라 마킹 추천해줭2
14:32 l 조회 66
장터 26일(오늘) 1루 아니면 중앙상단 2연석 양도 구합니당🥺 1
14:28 l 조회 29
난새행동7
14:07 l 조회 499
보내주기 싫다 9
13:15 l 조회 919
자샵인 갈맥 있어?3
12:51 l 조회 90
서면 유니클로에서 롯데 옷 만들어본사람!
12:21 l 조회 36
혹시 어제 사직에서 파퍼걸 짝짝이 산 갈맥 있어?7
11:53 l 조회 193
..? 퓨처스 신윤후 1루 보고 있다는데 10
11:44 l 조회 1450
근데 진짜 어제 졌는데 기분이 안나쁘긴하당 10
10:50 l 조회 1840
. 3
10:15 l 조회 364
장터 은퇴식 1루 내야상단 단석 받을 갈맥 있나요5
9:16 l 조회 106
장터 일요일 2연석 양도받을 갈맥?!
8:30 l 조회 23
장터 은퇴식 경기 연석 양도 받을 갈맥! 6
8:16 l 조회 149
오늘 26일 정훈 은퇴식 연석 양도받을 사람?🙋‍♀️1
7:06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