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16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1년 전 (2024/9/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고승민 교체됐길래 너무 걱정했는데

호준이보고 스윙 시원하게 해봐! 괜찮아!! 하는데

우리 애가 3루타 2루타 쳐주니까

직관하먄서 혼절할뻔함 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호준이 안타들은 솔직히 영상 내줘여함.

대표 사진
갈맥1
몇달 전부터 유격 호준이 박키 말한 사람 저요.. 오늘 기분 냥좋음 ദ്ദി(⸝⸝ʚ̴̶̷̆ ɞ ʚ̴̶̷̆⸝⸝)϶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올 시즌내내 호준이 박키하라고 외친 보람있는날이었다 우리얼라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덕아웃 직캠 예스 200안타랑 이거만이라도 주면 안되나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어제 졌는데 기분이 안나쁘긴하당
10:50 l 조회 10
주모 사직 나균안 미리 주문할게요
10:23 l 조회 29
. 3
10:15 l 조회 110
장터 은퇴식 1루 내야상단 단석 받을 갈맥 있나요5
9:16 l 조회 57
장터 일요일 2연석 양도받을 갈맥?!
8:30 l 조회 14
장터 은퇴식 경기 연석 양도 받을 갈맥! 6
8:16 l 조회 102
오늘 26일 정훈 은퇴식 연석 양도받을 사람?🙋‍♀️
7:06 l 조회 82
우리 마지막으로 여행간거 언제였는지 기억나??
5:22 l 조회 63
도리인데요,,, 사직 구장 맛집 추천해주세요🥺 1
3:52 l 조회 25
하키티같은 옷은 뭐라고 불러?
2:53 l 조회 41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213
. 11
0:32 l 조회 4443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96
갈맥들 4
0:13 l 조회 223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117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73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73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53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252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