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너무 좋은데 안만나고 통화하면 반응이 너무 시큰둥하고 애정이 안느껴져이건 상대 문제일까 아님 내가 불안형인걸까..?
애인한테 좀 진지하게 얘기해봐도 될까?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0/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나면 너무 좋은데 안만나고 통화하면 반응이 너무 시큰둥하고 애정이 안느껴져이건 상대 문제일까 아님 내가 불안형인걸까..? 애인한테 좀 진지하게 얘기해봐도 될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