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03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1년 전 (2024/10/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난 일단 김치찜 + 계란찜 먹어본적있어 블루석에서
대표 사진
신판1
난 알곤이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거 맛있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리뷰서비스로 주먹밥까지 받아서 같이 먹어야해 ㄹㅇ 개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침고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곱도리탕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곱도리탕도 먹기 힘들거같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기껏해야 곱창볶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 닭발.. 무뼈직화로 시켰는데 매장에서 주문실수 해서 통뼈닭발로 머금ㅋㅋㅋㅋ 진짜 야구보면서 닭마디마디 뼈마다 뱉느라 거슬려서 죽는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으어 뼈바르는거 진짜 귀찮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족발보쌈 앤 막국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마라샹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개막전때 응지에서 2인 엽떡 먹음 무릎 화상입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마제소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테이블석에서 엽떡+핫도그 먹었는데 짱맛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머글친구 직관데려가서 재밌는경기 보여주면 너무 뿌듯해
17:23 l 조회 4
오늘의 야푸
17:22 l 조회 9
롯데는 동희둘 성빈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1
17:12 l 조회 105
배티 이거 못 참고 스샷 찍어버림4
17:08 l 조회 166
마킹 고민을 1년째 하고 있다면 믿어줄래
17:07 l 조회 40
티링 취소표 대기 몇 초까지 빠르다고 쳐줘? 1
17:04 l 조회 62
틴더레 퇴근 1
17:03 l 조회 34
문학 원래 테이블 앞 통로 티켓 검사했던가..? 13
17:01 l 조회 145
아니 랜디 구속 뭐야 진짜2
16:58 l 조회 129
야구장에서 크보카드 나눠주고싶은데... 5
16:57 l 조회 53
나 어제 계속 울다가 잠들어서 아직도 눈 퉁퉁인데1
16:57 l 조회 96
얘들아 나 철웅이처럼 되고 싶은데 철웅이 뭐가 달라진거같아..? 15
16:46 l 조회 286
파니들 티켓베이 이용해? 안해? … 44
16:42 l 조회 225
자다 깼는데 약간 솜씻너 됨
16:38 l 조회 82
혹시 문학 우이락.. 7
16:35 l 조회 119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6
16:33 l 조회 572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8
16:30 l 조회 40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13
16:22 l 조회 325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173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