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직장인이고 나 당일 회식 잡혔고 윗분들 다 가서 나도 무조건 가야될 판이라 약속 취소하니 친구 기분 나빠하는데 .. ㅠㅠ 나도 갑자기 이렇게 될 줄 몰랐는데 내가 이해해줘야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