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370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9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스노우볼이라는 말이 나오지 그럼 뭐 딴선수 나왔을때 말할까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틀린 말 없고 기아를 욕하는 부분도 아닌데 왜 긁혀서 난리인거임?

크보가 비 오는데 강행 팩트
그래서 그때 던진 선발이 오늘 컨디션 난조 팩트

내가 그 이상 뭔말 했는데 내가 네일은 왜 컨디션 괜찮냐고 악담을 했니 뭘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좀 그만하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와 그냥 추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상대팀 선발도 똑같은 조건에서 던졌는데 컨디션 문제없었으니까 그런말이 나오지 좀 그만해라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컨디션 관리 좀 잘하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니까 이겨놓고 넘어가면 되는데 강행을 욕하는 글에도 아픈 사람한테 이러는게 뭐임 ㅋㅋㅋ 이런데 뭘 그만하라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한쪽만 비 맞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기아 선발도 1차랑 같았고 비는 기아쪽이 더 오래맞았는데 추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ㅁㄱ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 와 진짜 어그로글에 이렇게 ㄷ댓글을 달아주니까 신나서 플 길어지지 미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걍 댓글 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네일 턱 부러지고 나와서 똑같이 비 맞고 던졌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 좀 그많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글쓴이가 고정함
틀린 말 없고 기아를 욕하는 부분도 아닌데 왜 긁혀서 난리인거임?

크보가 비 오는데 강행 팩트
그래서 그때 던진 선발이 오늘 컨디션 난조 팩트

내가 그 이상 뭔말 했는데 내가 네일은 왜 컨디션 괜찮냐고 악담을 했니 뭘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스노우볼 단어가 문제지 너 글 의도가 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차전 강행이 오늘 영향을 줬다는 의미지 원태인에겐 ㅋㅋㅋ 그런 의미의 스노우볼이지 이렇게 안받아들이는게 이상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그니까 1차전 강행해서 비맞은 건 네일도 똑같고 그 상황에서 네일은 5.2이닝 2실점한 것도 팩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네일도 비맞은거 어쩌라고 개크보의 강행에도 네일은 컨디션 괜찮아서 다행인거고 원태인한테는 영향을 줬기때매 그게 원태인에겐 스노우볼이 맞는거고 그게 팩트인데 어쩌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글쓴이에게
비맞은 것 땜에 스노우볼이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비맞은 거 어쩌라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6에게
원태인한텐 비가와도 강행된게 더 큰스노우볼이 된거 맞잖아 ㅋㅋ이해했으면서 바락바락 우기지좀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글쓴이에게
에휴 누가 우기고 있는지 지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6에게
진심 니가 젤 우김 내 글에서 기아탓 또는 네일을 걸고 넘어지는거 하나도 없는데 니만 딴소리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너는 댓글도 안 보이고 내 댓글에만 긁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16에게
니가 내글에 긁힌거겠지 댓글이 우르르 몰려와서 입막음 한다고 그게 다 맞는말이야? 내가 개크보의 강행을 욕하는데 너는 왜 그거에 긁히는데 너가 뭐 크보대변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나도 동의 누가 타팀탓 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비 너네만 맞았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걍 라온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비안맞아도 질 거같은디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게 스노우볼이라고 안했는데 ? 원태인의 컨디션 난조를 얘기했지 그건 개크보의 ㄱ아행이 원태인에게 스노우볼이 된거 맞잖아 ㅋㅋ 이런애들 입막음을 해야지 내 입막음 할려고 우르르 달려오는거 보니까 진짜 코미디가 따로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나 우연히 이 글 봤는데 댓글 ㄹㅇ 개 너무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망 뭐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진짜 내가 무슨 타팀 탓한글을 쓴줄 알았음 ㅋㅋㅋ ㅠ 하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걍 개긁혀서 저런 듯 본인팀 선수가 아프면 당연히 선수가 겪은 일 위주로 생각하고 스노우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일인데 갑분 네일선수 이야기를 왜 들고 옴?? 자랑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스노우볼 정의를 다시 알려줘야겠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만 치어리더들이 하는 삼진송 중에
0:02 l 조회 17
프라이데이 칠천석 여는거 외야도 있었나?
0:01 l 조회 7
근데 진짜 궁금한 게, 롯데 엘지 경기는 매번 왜 그래?1
06.28 23:59 l 조회 40
드래프트날은 그냥 하루 종일 설레서 좋음
06.28 23:56 l 조회 16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다가 궁금해진건데3
06.28 23:52 l 조회 68
갤럽 야구팬 조사 이거 신기하다7
06.28 23:43 l 조회 296
롯엘 9회초까지만 했는데 4시간 경기한 거
06.28 23:42 l 조회 71
직관 홈팬들 자리도 더워?9
06.28 23:40 l 조회 103
못생겨진 영철이 언제돌아오지
06.28 23:37 l 조회 49
아시안게임 가는 선수들아 너네도 정신 똑바로 차리고, 마음 단단히 먹고 해라 5
06.28 23:33 l 조회 239
올해 퐈인 선수 마킹하고 싶은데24
06.28 23:33 l 조회 188
맛있어보여2
06.28 23:27 l 조회 116
이번 월드컵 보니까 축선출신들 왜 그랬는지 알겠더라 5
06.28 23:26 l 조회 301
내 추천탭
06.28 23:25 l 조회 55
그럼 삼성은 중견되는 외야가 몇 명이야? 5
06.28 23:22 l 조회 231
꿀꿀해서 야식먹을것4
06.28 23:14 l 조회 42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구해요
06.28 23:13 l 조회 58
하 추천탭 진짜6
06.28 23:11 l 조회 279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7
06.28 23:10 l 조회 233
우웅해2
06.28 23:07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