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는 애인 별로야? 음식을 못하기도 하고 바빠서ㅠㅠ 안 바쁠 땐 해먹는데 바쁘면 거의 맨날 시켜먹거든.배달음식 자주 시켜먹어도 표 안날만큼 벌긴 함
| 이 글은 1년 전 (2024/10/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는 애인 별로야? 음식을 못하기도 하고 바빠서ㅠㅠ 안 바쁠 땐 해먹는데 바쁘면 거의 맨날 시켜먹거든.배달음식 자주 시켜먹어도 표 안날만큼 벌긴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