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87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4
이 글은 1년 전 (2024/10/3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만남에 지는 성격 더럽다길래 뭐지 싶었는데 그냥 기가 센 거였음

우쭈쭈하면서 맞춰주는 느낌은 절대 없긴 함

사소한 의견차이는 대부분 내 의견 존중해줌 사소한 부분에서 엄청 잘 져주고 본인도 별로 신경안씀

근데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에서는 고집이 있음 나도 얘 의견이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해서 그 부분 존중해줌

나쁘지 않고 행복하게 만나는중 근데 말싸움 졸라 잘해서 싸우기 전에 내 생각 정리해서 가야함

여자들이 싫어하는 기 센 남자는 진짜 기 센게 아니라 그냥 이기적인거란걸 얘 만나고 알았음

대표 사진
둥이1
절대 말로 안질려고 하는거 나중에 개빡친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 나중에 시간지나면 감정소모 개심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 지려고 드는게 아니라 그냥 말을 잘해.. 지가 땡깡부렸다 싶으면 10분쯤 뒤에 와서 머리박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작은거에 연연하는것보다 이런 사람이 좋더라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나는 사소한 부분에서 배려받는 느낌이라 좋고 얘는 중요한 부분은 결국 자기가 결정하니까 좋고 둘다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런사람이 자존감도 높아서 오히려 싸울일 없더라ㅎㅎ예쁘게 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예민해??? 함만 봐주라 ㅜ 솔직하게
20:15 l 조회 1
헤어지고
20:15 l 조회 2
썸남 거짓말
20:11 l 조회 16
하....지독한 회피형한테 잘못 걸렸다....1
20:09 l 조회 13
애인이 인플루언서 좋아요 누르는 거 이해해? 1
20:06 l 조회 12
연애중 애인 모닝톡 후에 지금 답장 왔는데 ㅋㅋㅋㅋㅋㅋ뭐라 하지?4
20:06 l 조회 36
취준생이 나이 더 많으면 데이트비용 어케해? 1
20:05 l 조회 13
애인이 틈만나면 사랑한다고 하는데2
20:04 l 조회 15
짝사랑도 내 정신이 안 피곤해야 뭐든 시도하는거같음
20:03 l 조회 16
시간만 속절 없이 흐르네2
20:00 l 조회 30
연애중 애인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 2
19:59 l 조회 27
오늘 결혼얘기하다 장기연애 끝.. 혼란스러워 4
19:57 l 조회 51
비가 오네3
19:55 l 조회 21
연애 초반인데 연락이 너무 재미가 없어
19:53 l 조회 12
사친들테 계속 하이파이브 하고다는애인1
19:52 l 조회 11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봐주라2
19:51 l 조회 17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8
19:49 l 조회 48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2
19:46 l 조회 35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3
19:45 l 조회 23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8
19:37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