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0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2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방이나 상대방 애인한테나 이기적인 짓이고 못할짓이야?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것도 그거고 일단 너 이미지도 안좋아질거 같은데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상대방이 뜨악할정도로 여지를 더 줬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방도 이상한거고.. 너도 같이 이상한 사람 되진 마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지줬어도 애인있으면 하면 안되는 거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고백받는 사람도 기분 더러울듯 왤케 니만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개별로 역지사지 니 남친있는데 누가 고백하면 좋을거같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바쁜걸로 헤어졌다가 여유생겨서 재회하는 경우도 있나?
10:18 l 조회 3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
10:17 l 조회 6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5
10:12 l 조회 15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6
10:10 l 조회 23
여자가 이런 행동하는거 호감있는건가?
10:08 l 조회 14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0
10:01 l 조회 7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22
10:00 l 조회 40
INFJ랑 소개팅하고 이번주에 세번째 만나는데
9:58 l 조회 10
너랑 대화하고 싶지 않다 라고 내가 톡했는데2
9:53 l 조회 17
지금 썸타는 사람 Istp인데 진짜 힘들고 재미없다18
9:46 l 조회 69
연애중 애인이 나만 바라봐서 매력이 조금 떨어지는데 어떻게 생각해?13
9:42 l 조회 54
태어나서 처음 번따했는데 군인이래5
9:38 l 조회 46
기타 이것도 노력하고 있는거지?2
9:36 l 조회 22
20대후반 남익인데 내 팔자일순 있는데 만난 여자 모두 빚이 있었음5
9:25 l 조회 68
장거리에 달마다 보기도 힘들 정도면4
9:19 l 조회 53
애인이랑 전화 안 맞는 사람 있어??7
9:19 l 조회 62
오늘 오전엔 연락하지 말자는건가?ㅠㅠ10
9:09 l 조회 73
연애중 싸우고 다음날 항상 사과하는건 뭐야?12
9:02 l 조회 87
연애중 연애초인데 식을까봐 걱정되는 거 어떻게 고침? ㅠㅠ 3
8:57 l 조회 74
썸남이 갑자기 답장이 느림1
8:54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