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4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처음 헤어졌을때는 갑자기 스토리 엄청 올리고 피드 바꾸고 맞팔 늘고 난리치더라 좀 불안해보이는 느낌..?이었는데
그 뒤로 헤붙했다가 다시 싸우고 홧김에 헤어졌는데 이번엔 계속 아무것도 안올리고 쥐죽은듯있음…뭘까
대표 사진
둥이1
난 예전에 스토리고 뭐고 올리면서 주접 다떨어보니 좋은거 하나 없더라고
성숙해진거고 깨닳은거지
저 경우는 그냥 지친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애할때 인스타로 주접떠는거말거 이별하고 그러는것두?
그럼 처음헤어졌을때보다 미련은 없어진걸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첨엔 해방감 후자는 지친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처음이 오히려 더 불안하고 미련남아서 저랬던것같기두 해 연락하니까 바로 다시 잡혔었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재결합하고 다시 헤어진 거면 미련 없어질 것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원래 평소에는 스토리 자주 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평소엔 일주일에 2-3개 정도 올리고
처음 헤어지고나서는 하루에1-3개씩 올렸음 근데 이제는 계속 아예 안올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다른 사람들이랑 동감 지침 + 성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 이제 사람 만나고 다녀도 된다는 해방감
2. 피곤함 지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 헤어졌을때보다 미련은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피곤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처음 헤어졌을때보다 미련은 없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엉 .. 솔직히 정리하려고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맞팔 유지중이고 내가 차이고 후자같이 행동 중인데
힘들어서 궁금해했으면 좋겠어서 헤어지고 3주 쯤 됐을 때 스토리 하나 올리고 쥐죽은듯이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를 하면 할수록 연락하는게 약간 느슨?해지나?
13:26 l 조회 3
4번 연애 중 1번만 1년 이상 못 가고 나머지는 1년이상 갔는데
13:17 l 조회 11
공부때문에 썸붕냈는데1
13:08 l 조회 25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6
12:55 l 조회 49
내가 하는 말 표현들 따라하는 거 뭔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33 l 추천 1
기독교인 사람은 연애할때도 기독교인 사람 원해? 결혼 말고!8
12:50 l 조회 43
이별 내가 한참 연애하려고 찾을땐 안나타나다가 왜 갑자기 나를 찾아와서
12:42 l 조회 33
이별 재회 타이밍 완전 잘못잡은듯 4
12:40 l 조회 60
여행갈 때 데이트 비용 다들 어떻게 하는 편이양?9
12:31 l 조회 76
여자키 167 168 169한테는5
12:23 l 조회 80
이별 스팀이랑 디코같은건 왜 친삭해놓고 4
12:19 l 조회 43
서운한거 있어도 말 안하고 쌓아두는 연인 (회피형?) 이랑 오래가는 방법이 뭐라고 생각해? 10
11:56 l 조회 83
내가 붙잡아서 재회했는데4
11:56 l 조회 70
여자가 더 키큰커플은 여자키가 큰 경우만 그래도 봐줄만해4
11:56 l 조회 85
연인이 이러면 어떨것같아?6
11:50 l 조회 95
타이밍 안 맞는 썸붕 3
11:42 l 조회 63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2
11:42 l 조회 30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1
11:40 l 조회 54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6
11:39 l 조회 126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2
11:37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