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페알바하는데.. 토요일마다 오시는 분이 맨날 6잔씩 다른 메뉴로 선오더 시키셔서 가져가시는분 계시는데.. 오실때마다 아무말 없이 초콜릿만 쓰윽 건네고 가심 벌써 3번째야.. 이거 그냥 호의인가?ㅜㅜ 이런거 처음 받아봐서 모르겠네|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카페알바하는데.. 토요일마다 오시는 분이 맨날 6잔씩 다른 메뉴로 선오더 시키셔서 가져가시는분 계시는데.. 오실때마다 아무말 없이 초콜릿만 쓰윽 건네고 가심 벌써 3번째야.. 이거 그냥 호의인가?ㅜㅜ 이런거 처음 받아봐서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