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주에 시험쳐서 응원하러 갈건데장거리라 전날 그 근처서 묵고 갈꺼거든!
그래서 원래 계획은 꽃다발을 사가서?!
아침에 들어갈때 주면서 힘 내라구
해주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들고 들어가지도 못하고
꽃 몇개가 시들어 있는 것두 안이쁠거같아서
아침에 그냥 응원해주고 이제 시험 장소 근처에서
꽃을 산 뒤에 마치고 나올때 건네줄까 하는데~
후자가 좋아보이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주에 시험쳐서 응원하러 갈건데장거리라 전날 그 근처서 묵고 갈꺼거든! 그래서 원래 계획은 꽃다발을 사가서?! 아침에 들어갈때 주면서 힘 내라구 해주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들고 들어가지도 못하고 꽃 몇개가 시들어 있는 것두 안이쁠거같아서 아침에 그냥 응원해주고 이제 시험 장소 근처에서 꽃을 산 뒤에 마치고 나올때 건네줄까 하는데~ 후자가 좋아보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