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4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세종류 다 만나봤거든
1 사친많고 친구많음
진짜 술약많고 속 엄청 썩었음 특히 사친  ㅎㅎ 
2 사친없고 남자인친구만 많음
친구는많은데 남자애들이랑만 노니까(남자끼리노는게재밌대) 남자끼리 노는 코드랑 맞고 여자껴서 노는거는 크게 재미없어함 뭔가 이것도 좀 쎄함 자기들끼리 수위높은얘기하나하나싶고 여자시러하는거같눔
3 친구없는유형
노잼에 친구많이 없는이유가 임ㅅ는거같긴함
매력업삼

결론 다정하고 사상올바르고 웃기고 사회성좋으면서
친구약속거의없고 사친특히없고 누구앞에서든 고운말만쓰고 나만바라보는남자는
유니콘(존재하지않음)이다
대표 사진
둥이1
난데? 회피형 여자 만났다가 멘탈 회복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친 소수로 있어도 나랑 연애할때 안만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회사동기무리 등등 보통 혼성이라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
9:11 l 조회 3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1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9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9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26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15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7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4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33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45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2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7
8:26 l 조회 38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5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84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4
7:51 l 조회 73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18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15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9
7: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