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0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8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얼마일지
대표 사진
신판1
리코라.. 심지어 오늘 계약 규모 보니까 감도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전부터 언플이 60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그래도 적당히 롯데에 남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김원중은 리코가 30억이야기 나올때 진짜 기분나쁘단 표시냈음 진짜 아무리 적게 잡아도 40억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타팬인데 언플 지금은 이래도 결국 적당한 금액에 잔류할거같음 내 뇌피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제발 적당히 남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50억이상이면 타팀가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50은 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알아서 잘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40~50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롯데에서 잡지 않을까? 그래도 마무리 투수 퐈 구하는게 쉬운일도 아니고.... 50?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난 그보다 또 리코랑 또 호구계약해서 동빈상이 지원 안 해주는 게 더 싫어ㅋㅋㅋ 구단주가 보고있다니까 적당히 좀 하세요 리코야^^ 재작년에 많이 해드셨잖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마무리 필요한 팀이 있음? 리코라 쎌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미아될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적당히 하자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리코라서 진심... 난 까딱하면 미아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함.. 롯팬들은 그나마 적당히 남아주길 바랄텐데 오버페이면 걍 가라 마인드라서.. 마무리 필요한 팀도 많이 없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솔직히 말하면 수요가 없어서 적당한 가격에 롯데에 남는게 서로에게 최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 울었던 파니들 상황
15:34 l 조회 1
퉁버지 주력 놀랍다
15:32 l 조회 11
나무위키에 시즌총평까지 완성이었는데
15:32 l 조회 18
데이비슨: 한국 굿바이ㅜㅠ 키움: 어 잠깐만 비행기 타지 말아봐요
15:32 l 조회 38
베테랑들 어느 순간부터 사이클 떨어진 게 아니게 되면
15:31 l 조회 20
응원가는 그대로 가시나5
15:30 l 조회 45
쿠싱은 요즘 머해2
15:28 l 조회 95
또 눈물남 ㅠ
15:27 l 조회 86
용병들 재취업 유행이네3
15:26 l 조회 139
키움 타격 지표가 안좋긴 하네.. 7
15:24 l 조회 257
로젠버그 부상이야???3
15:21 l 조회 190
기사 보자마자 귀에서 이 노래 흐름1
15:21 l 조회 68
데이비슨 선수도 놀랐을듯
15:20 l 조회 162
빙글빙글 돌아가는 크보의 하루
15:19 l 조회 37
아니 데이비슨 선수 은퇴할수도 있다해서 진짜 잘된 일이긴 한데2
15:19 l 조회 215
대형 트레이드 들은 것마냥 어안이 벙벙함1
15:19 l 조회 113
불과 한 시간 전까지 데이비슨 영상 보면ㅅ서 눈물 흘리고 있었는데 5
15:18 l 조회 218
웨이버 뜨는데 얼마나 걸리지
15:18 l 조회 48
키움 국내선발진 좋아보여서 1
15:17 l 조회 194
우리말고 키움이 또 있는줄
15:1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