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71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9
이 글은 1년 전 (2024/1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한화가 올렸어 ㅇㅈ 근데 2명 사면 이제 한화는 더 못 사잖아? 배팅 자체를 못 하는데 그럼 남은 선수들이 어 쟤는 이 정도 성적인데 이만큼 줬으니 나도 이만큼 줘 해도 그렇게 줄 구단이 없으면 어차피 미아되는 거 아님?
한화만 오버페이하고 황소개구리라고 하길래 물어봄 좀 황당한 논리같은데
대표 사진
신판1
동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도 이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ㅇㅇ 결국 애매하게 굴면 미아임 걍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눈높이가 올라갔으니 선수가 요구하는게 커질거래 근데 경쟁 안 붙으면 안 들어주면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결국 경쟁이 붙어야 값이 올라가는 거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똥줄타는건 어차피 선수임 결국 적정선에서 합의보게 돼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마좌 내년 퐈 때 까봐야 알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큰 손으로 쓸어가는 거 막을려고 fa 영입 선수 수를 제한 둔 거 같은데 (올해 2명) 제한 없이 한화가 다 사갈 수 있다!! 도 아니고 논리가 너무 황당함..
게다가 먹튀여도 손해는 한화가 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샐캡이 터져도 손해는 한화가 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경쟁이 없는데 무슨 가격이 천정부지로 솟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그러게 어차피 그만큼 줄 구단이 한화밖에 없는데 한화는 못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그냥 한화가 돈 쓰는 거에 딴지 걸고 싶은 걸로 밖에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그니까 우리팀은 만약 선발까지 산다면
그때부턴 걍 거래상대로 끼지도 못하는데
쟤 얼마 받았으니 저도 최소 이거죠 하고 뻐팅길 선수면... 그건 그 선수가 자기 파악이 덜된거니까 미아돼도 그 선수 잘못아닌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승 못하는 팀이니까 돈 더 안 주면 안 온다 (팀 조롱)
저 선수 데려가서 뭔 전력 보강이냐 (선수 조롱)
원구단이 이만큼 불렀으면 알아서 포기해야지 (?)
별에 별 소리를 다 들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개속상하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22 그래 이 세개가 개조롱이라고 아 또빡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예전엔 계약 하나가 시장가를 확 높인 케이스가 있긴한데 요샌 셀캡이 있으니 전체적으로 높아지진 않을듯 급 높은 선수들은 원래 비쌌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다들 퐈 참전하는 선수들 있어서 개예민해진듯ㅋㅋ 사실 나도 한화가격보고 우리 선수들 얼마나 더 올릴까 아찔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근데 다른 선수들이 협상이 힘들어지는건 사실이니까.. 셀캡이 있다 해도 이건 프런트가 신경써야 할 일이고 선수입장에선 쟤도 저만큼 받는데 나도 저거보단 많이 받아야지! 생각이 들수밖에 없으니까..? 물론 오늘 일갖다 조롱한건 진짜 개선넘었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나도 그렇게 생각해 선수가 원하면 뭐 그 돈 다 줄 구단이 없으면 걍 미아되는거 아니냐고 적당한선에서 타협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돈이 많으면 선수들 좋은 대우 해줄 수 있는거고 반대로 돈이 없어서 선수들 죄다 떠나보내는 시기도 있는거지
이번 한화 사례도 그냥 한화쪽에서 선수 대우 잘해준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것 같다고 생각
선수는 좋은 기회 잘 잡은거고
물론 야선 연봉에 거품끼는 문제에 기여하는 꼴이 됐을 수 있겠지만 그걸 어떻게 구단 하나가 혼자 해결해... 그냥 난 한화가 돈이 많았고 선수 영입에 최선을 다했을 뿐이라고 생각 걍 내의견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작년에 퓨처스올스타 대기1
15:37 l 조회 27
작년 퓨올도 대기 6만 이랬던것 같은데 1
15:36 l 조회 31
어제 구로역에서 인천행 지하철 들어오는데 2
15:33 l 조회 71
퓨처스 올스타 경기는 가격 얼마정도해?2
15:29 l 조회 34
나 작년에 올스타 어케 성공햇짘ㅋㅋㅋㅋㅋ4
15:24 l 조회 93
홈런더비 보려면 퓨쳐스 올스타 맞지? 1
15:22 l 조회 65
퓨처스 올스타가 선예매야?4
15:22 l 조회 68
크보 이벤트로 이거 받았당 1
15:20 l 조회 139
오늘 잠실 취소표 레드석 잡았는데 여기 자리 괜찮나??4
15:12 l 조회 105
하 나 아침에 축구 보고 아직도 기분이 너무 안 좋은데1
15:09 l 조회 48
놀이면 자동배정 있다는 건가4
15:03 l 조회 146
데이비슨 교체썰 있나보네
15:01 l 조회 175
이번에 누가 홈이야?4
14:55 l 조회 304
올스타 혼자가면 재미없나10
14:53 l 조회 223
야구 중계 어플 있잖아
14:50 l 조회 30
우리팀으로 온 선수가 너무 좋다.........7
14:43 l 조회 266
엥 호주 선발이6
14:35 l 조회 342
덥비씨 다시 보다가 생각났는데 보경학생 이 동물 좀 닮은거 같아 5
14:33 l 조회 174
올해 올스타전도 워터건 뿌려주려나....5
14:31 l 조회 111
고척 혼직 가는데 타코야끼 포장할건데 또 뭐먹지?2
14:2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