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20분
동안 손으로 빗질했을 때 뽑힌 양이야
빗이 없어서.. 손으로 슥슥 살살 엉킨거만 했는데
정신차려보니까 수두룩하게 있더라고
그래서 막 모아보니까 이러네
사실 이런지는 좀 됐는데
살살 빗는데도 이렇게 뽑히니까
무서워져
병원가기엔 부담이고
판단ㅇㅣ 잘 안서는데
알려주세요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
|
동안 손으로 빗질했을 때 뽑힌 양이야 빗이 없어서.. 손으로 슥슥 살살 엉킨거만 했는데 정신차려보니까 수두룩하게 있더라고 그래서 막 모아보니까 이러네 사실 이런지는 좀 됐는데 살살 빗는데도 이렇게 뽑히니까 무서워져 병원가기엔 부담이고 판단ㅇㅣ 잘 안서는데 알려주세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