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917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최강 롯데 자이언츠 나오고

하나 되어 승리한다 인가? 하는 그 응원가 제목이 뭔지 알수 있을까?

대표 사진
갈맥1
혹시 찾으면 나도 알려주라 뭔지 모르겟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저거 소리높여 외쳐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 그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녹음해줘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링크 올려놨엉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소리높여 외쳐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하나되어 승리한다는 거 옆집 응원가밖에 생각이 안 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드오그? 근데 최강롯데자이언츠가 안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열정과 낭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최강롯데 승리를 위해 하나 되어 외쳐보자
전진하라 승리 위하여 최강 롯데 오오 오오오
거인의 열정과 낭만이 살아 숨쉬는 이곳에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오 근데 여기도 자이언츠까진 안 나오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아 저건 영원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영원하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진욱이 아겜가면 좋겠다
04.15 21:25 l 조회 36
아니 아 하하갈맥 미쳤나봐20
04.15 21:23 l 조회 3182
창섭 갈맥 웃겨죽겠어1
04.15 21:21 l 조회 196
투수들은 블랙핑크 타자들은...9
04.15 21:20 l 조회 176
중타에 클러치 히터 없으니까 너무 힘듦
04.15 21:18 l 조회 24
가좍사진 21
04.15 21:17 l 조회 1123
내일 두성이는 스타팅 할것같고3
04.15 21:17 l 조회 73
진욱이 너무 기특하구 든든하구...
04.15 21:16 l 조회 14
오늘 씅비 솔리런 아니었으면 경기 또 몰랐다… 5
04.15 21:15 l 조회 148
수비 구멍보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3
04.15 21:15 l 조회 119
김원중... 20
04.15 21:13 l 조회 2155
진욱이가 연패스토퍼래2
04.15 21:13 l 조회 99
작년과는 다르긴한데
04.15 21:13 l 조회 31
아니... 우리 진욱이가 달라졌어요
04.15 21:12 l 조회 20
긍) 타격 빼면 좋음!! 5
04.15 21:12 l 조회 94
내일부터 두성이 1번이나 9번에 넣으면 안되나 2
04.15 21:11 l 조회 57
진욱이가 진욱이한 경기 2
04.15 21:10 l 조회 48
축구하냐고
04.15 21:10 l 조회 21
롯데는 투수력과 수비의 팀이다5
04.15 21:09 l 조회 110
이겨서 좋긴한데.. 타선 돌파구가 안보인다3
04.15 21:09 l 조회 66


처음이전411412413414415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