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10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1년 전 (2024/11/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진짜 팀분위기 좋은게 보여서 나까지 좋아짐🥹 나까지 롯데 된 기분이야ㅠㅠ 
대표 사진
갈맥1
롯자가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2
08.19 21:29 l 조회 65
근데 아직도 사직 거의 꽉 차잖아.. 이유가 뭘까??10
08.19 21:28 l 조회 618
14일 17일 경기만 잡았어도 이정도로 빡치진 않아
08.19 21:28 l 조회 15
승 두개날려먹은 김원중에게 화가남
08.19 21:28 l 조회 18
9연패 내내 스토리가 똑같잖아
08.19 21:28 l 조회 25
.
08.19 21:28 l 조회 29
그냥 순수 실력이슈인데 트럭박는다고 잘할까? 4
08.19 21:27 l 조회 56
난 이제 쟤네 심한 욕말고는 다 인정임
08.19 21:27 l 조회 15
그러를 그러세요
08.19 21:26 l 조회 18
오늘은 이럴거 예상했음ㅋㅋ 2
08.19 21:26 l 조회 48
다들 화가 나...? 나는 이제 화도 안나... 5
08.19 21:26 l 조회 65
그냥 야구를 너무 못하니까 이제 화도 안남
08.19 21:26 l 조회 14
올해 가을못가면 걍 민심박살날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 5
08.19 21:26 l 조회 126
차라리 전반기 죽쓰고 후반기 잘하던가 ㅋㅋㅋㅋㅋ
08.19 21:26 l 조회 17
직관 가주는 팬들이 더 대단하다고 느껴져1
08.19 21:25 l 조회 23
걍 무관중 해 1
08.19 21:25 l 조회 20
이제 그냥 걱정스럽다
08.19 21:24 l 조회 34
트럭 보내 그냥4
08.19 21:24 l 조회 33
전준우가 너무 불쌍하다.... 2
08.19 21:24 l 조회 77
진심 시즌 후반기에 이겨도 짜증만 날듯
08.19 21:24 l 조회 33


처음이전88688788888989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