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48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계를 이어나가기 어려운 상황이다 싶으면 그냥 놔버려?

(경제적 문제나 현실 자체의 문제나 그 사람이랑 사회적 지위가 너무 다르다거나 만나게 되면 구설수 휘말릴 것 같을 때)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난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그렇게 끝내면 다시 만나고 싶어지거나 후회도 안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이 그대로로 상황이 그대로면 계속 만나기 싫고, 상황이 나아지고 회피형 고쳐졌을 때는 주변에 또 새로운 사람이 생겨서... 후회는 잘 안 됐었어
만약 나한테 영향이 컸으면 후회됐을텐데 회피형 기질이 심해서 영향을 크게 준 사람도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잘만나다가도 그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회 없어?
난 이어나가고 싶은데 내 상대가 딱 저렇고 저런 상황ㅇ이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상대 혹시 우울증 있어? 내 애인이랑 똑같은 건 아닌데 겹치는게 몇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음.. 우울증은 아니지 않을까 싶고
(이건 절대 모르는 거라.. 추측임)

그냥 성격은 본인 하고 싶은거 해야하고 하기 싫은 거 안 해야하는 성향인 사람이야 개인주의 성향이 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누구나 개인주의지만 강하다는 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4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5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40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26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3
14:09 l 조회 26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3
14:07 l 조회 23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42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50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0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7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0
13:42 l 조회 53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7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1037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6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7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527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6
13:28 l 조회 43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