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계를 이어나가기 어려운 상황이다 싶으면 그냥 놔버려?(경제적 문제나 현실 자체의 문제나 그 사람이랑 사회적 지위가 너무 다르다거나 만나게 되면 구설수 휘말릴 것 같을 때)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계를 이어나가기 어려운 상황이다 싶으면 그냥 놔버려?(경제적 문제나 현실 자체의 문제나 그 사람이랑 사회적 지위가 너무 다르다거나 만나게 되면 구설수 휘말릴 것 같을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