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마지막으로 이야기 해봤는데서로 진지한 대화하고 잘 풀었오... 둘이 대화를 안 해서 그런가봐 연애초인데 맞춰갈 생각은 안 하고 헤어질 생각만 했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1/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한테 마지막으로 이야기 해봤는데서로 진지한 대화하고 잘 풀었오... 둘이 대화를 안 해서 그런가봐 연애초인데 맞춰갈 생각은 안 하고 헤어질 생각만 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