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062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1년 전 (2024/1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극신환각 딸각 캐릭에 치는 맛도 없고 영수증 보는 맛도 없어서 배럭이긴 하지만 재미가 읎다 ,,,

숙제도 슬슬 안빼기 시작하는게 유기할까 ㅠ^ㅠ

대표 사진
모코코1
헉 나 질풍기상 슈모익 주려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왜? 많이 안좋아?
참고로 나 본캐 포식슬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나 요즈에 엄청 애정 있어서 질풍기상 스익으로 키우고 다음에 나온 하익에 카멘로드 이런거 다 퍼주고 키웠었거든 ㅋㅋㅋㅋㅋ ㅠㅠㅠ
근데 뭔가 특화 캐릭만큼 치는 맛도 없고 난 열심히 친다고 쳤는데 가족사진 안뜨면 좀 허무하더라구,, 영수증 보는 맛도 없구
근데 신속 베이스라 쾌적해서 배럭용으로는 좋아 !!!!!!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1
ㅇㅎ 난 포식슬레할때 아덴꺼지면 탈진걸리는게 너무 불쾌해서
캐릭도 귀엽고 아덴직업에 빠릿빠릿한 질풍이 좋아보여서 키울라했거든ㅋㅋㅋ
지금 스익중인데 뭔가 쓰니랑 같은 절차를 밟는 기분이네...
딸 잘 키워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2
ㄹㅇ 쾌적원툴 ㅜㅠ 나도 재미없고 현타와서 버렸어 본캐인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ㄹㅇ 진짜 ㅠㅠㅠㅠ 나도 원래 본캐였다가 다른 딜러로 갈아타고 배럭으로 뒀는데 애정 떨어지니까 버리고싶어져 ..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3
악몽으로 갈아타자! 칼바람 딜이 달라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모코코
고치악몽 진짜 고민중이긴 해 ..........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4
하지마.. 앜패 열어도 노잼임.. 1700기상 물려서 버리지도 못하고 그냥 억지로 가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모코코5
기상 취향 많이타긴하더라 내 깐부는 질풍기상 너무재밌다고 4개는 키우는데, 나는 1580 배럭도 버릴까 생각중이뮤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르모체 싱글 이거 무력화 대체 어케함ㅠㅠㅠㅠㅠㅠ5
06.26 21:41 l 조회 28
이번 모코코베이스패스로 키우는 사람인데 질문있어!!2
06.25 22:23 l 조회 73
이번에 복귀하려고하는데 점핑권 질문있음!2
06.24 21:18 l 조회 71
복귀 모코코인데 종막 노말 전투력 컷 얼마야...?4
06.23 16:31 l 조회 172
아 남요즈 왜이리 아쉽지4
06.20 16:42 l 조회 145
더워서 슈샤이어 감
06.18 17:14 l 조회 109
복귀했는데 아만 여전히 잘생겼네
06.03 14:23 l 조회 131
컴포즈 콜라보 울동네도 품절이네..1
06.01 11:09 l 조회 177
학원팟 이상하게 하는 사람 봤어1
05.29 23:35 l 조회 182
분망디트 or 전태워로드 키우고 싶은데 뭐 추천해?3
05.16 19:52 l 조회 217
하르카 트팟에서 무공 땀..2
05.13 22:45 l 조회 175
아바타 콘테스트하지말고
05.12 11:03 l 조회 181
별거 없었는데 주의 누르는 거 왜 그러는거야?2
05.05 16:58 l 조회 1281
내일 새로운 아바타 나올까
05.05 15:33 l 조회 83
남실린이나 여아르데 기대했는데
04.29 03:26 l 조회 87
남요즈 진짜 기대된다
04.28 22:54 l 조회 66
남요즈 내나보네
04.21 12:43 l 조회 68
낙원 복원 9->10 가는거에 31개 썼는데
04.09 05:31 l 조회 107
요즘 로아에 할거 많아?1
04.03 23:08 l 조회 226
다음 신캐 남요즈 남데런 남실린 중에 뭘까8
04.01 21:43 l 조회 13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