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01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5
이 글은 1년 전 (2024/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 워크에식 안좋다고...

그래도 좋은팀가서 잘하셨으면... 실력은 있는선수라..

대표 사진
신판2
들리는 말들로는 업계에 소문 다 퍼진 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큰 돈 써야되니까 다들 신중하게 결정하겟지 구단들 사이에서 소문도 무시 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르게... 다 단호하게 나오니까 그렇게 안 좋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무슨 모든구단들이 거의 동일한 입장으로 입이라도 맞춘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돈이랑 보상선수만 생각해도 빡세긴 해도 그래도 어린 선발이니까 두세 팀 정도는 관심 가질 줄 알았는데... 기묘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찍혔다까진 아니어도 액수나 등급이 커서 더 깐깐하게 보게되는 건 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10-20억하는 선수도 아니라 더 그렇게보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너무 여기저기서 똑같은 말을 하니까… 아마 다 퍼지지 않았을까 싶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솔직히 진짜 좋은선수고 탐나는 선수면 이미 계약했을거같음..a등급이라도...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우리팀은 샐캡 모자라서 못 사는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a등급 만큼의 기치가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우린 그냥 긁을 자원 있어서 관심 없는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승부예측 1
10:16 l 조회 45
츨첵하다가1
10:12 l 조회 20
케바케겠지만 보통 은두글자는1
10:00 l 조회 83
아아.... 올러씨 한국 오시게 된 계기가14
9:51 l 조회 262
선수들도 지방이동 다닐때 휴게소 감자 먹낭2
9:48 l 조회 101
손주영 진짜 크구나 2
9:40 l 조회 99
문학 많이 가 본 파니들아 2
9:09 l 조회 96
키움팬들이써..?
8:59 l 조회 125
잠실 가는데 벌레닿는거 싫으면 얇은 긴팔 입는게낫지? 13
8:52 l 조회 119
대전 볼파크 혹시 경기장 밖에 굿즈샵 지을 계획 없대?4
8:24 l 조회 320
농담이 아니라1
7:58 l 조회 165
다들 야구 직관이나 모여서 보는거 모임 동호회 어디서 가입해? 5
7:06 l 조회 173
삼성 선수 누군지 모르겠지만 공손하게 거절하는데1
6:43 l 조회 471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376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3
1:49 l 조회 355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1
1:48 l 조회 154
갈맥들 다 자는거지?11
1:41 l 조회 347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1016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309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21
0:54 l 조회 27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