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200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년지기친구일때 누가약간 뭐라해도
항상 순하고 화내지않고
공격성없는모습이 좋아서 사겼는데
오히려 남한테 대꾸못한 짜증+스트레스를 
가장가까운사람한테 풀더라
차라리 남들한테 하는게 나음
대표 사진
둥이1
와오,,,최악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너무 연락하고 싶다 외로워
22:01 l 조회 5
짝남한테 3시에 주말 잘 보내라고 보냈는데1
22:01 l 조회 7
연애중 애인이 나한테 한 말이 들었을 때 기분 나쁘면 헤어질만하나? 3
21:59 l 조회 6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더로해?1
21:58 l 조회 8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6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
21:53 l 조회 13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10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13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7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4
21:51 l 조회 18
술자리
21:43 l 조회 7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22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26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5
21:41 l 조회 2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43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12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9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1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8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