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년지기친구일때 누가약간 뭐라해도항상 순하고 화내지않고
공격성없는모습이 좋아서 사겼는데
오히려 남한테 대꾸못한 짜증+스트레스를
가장가까운사람한테 풀더라
차라리 남들한테 하는게 나음
| 이 글은 1년 전 (2024/11/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몇년지기친구일때 누가약간 뭐라해도항상 순하고 화내지않고
공격성없는모습이 좋아서 사겼는데 오히려 남한테 대꾸못한 짜증+스트레스를 가장가까운사람한테 풀더라 차라리 남들한테 하는게 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