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35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1
이 글은 1년 전 (2024/11/2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틴트추천해줌. ㄹㅇ키스를 부르는 입술 ….💕 | 인스티즈

[잡담] 틴트추천해줌. ㄹㅇ키스를 부르는 입술 ….💕 | 인스티즈

치아는 민망해서 가렸움.. 이거 가격도 ㄱㅊ은데 색이 엄청 잘뽑혔어… 그리고 끈적임좀 있지만 덕분에 각질 잠재워주는듯..!?


대표 사진
익인1
틴트 이름이 땅콩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삐아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입숭이 다햣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퍼컬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봄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은 이렇게 대놓고 제품홍보를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래…삐아가 나한테 광고를 왜줘…
구매인증서도 첨부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못 같음 예전에는 그럼 숨어서 홍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땅콩당 하나만 발라준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속력은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헥 진짜 예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홀 이거 피치당도 엄청엄청 예쁨 !!!!! 진짜 촉촉해보이고 듀- 처럼 입술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것도 예브던데 가을이라 조금 더 채도 낮은걸로 삿우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반전은.. 난 안 써봤고 같이 일하는 사람 립 너무 예뻐서 물어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올리브영 가서 발라보고 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근데 구매 내역 있어도 광고 같다구 그래??? 원래 광고 아니라고 증명하는 식으로 구매이력 첨부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께 일부러 찾아서 올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거 여쿨라 봄웜라 걸친사람한테 잘어울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내가 퍼스널컬러 이런 거 잘 몰라서ㅠㅠㅠㅠㅠ 근데 약간 복숭아 같은 친구거든??? 웜이라 쳐도 약간 가을낙엽 같은 웜이 아닌 친구 같아서 잘 어울릴 거 같아 그 친구한텐 완전 찰떡이었엉 얼굴 하얗고 뽀용한 블러셔하고 다니는 칭규야 눈썹은 안 까맣고 브라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촉촉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광고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뿌당 근데 겨울에 바람불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마자 그래서 요즘은 잘 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한동안 글로스 립에 빠져서 엄~~~청 샀었는데 삐아껀 그냥 무난했음 페리페라나 롬앤을 더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리페라 글로즈 어떤거?? 그 팁 엄청 두꺼운 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엉 그거랑 롬앤거랑 엄청 비슷해서 둘 중 색깔만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색상 추천해줄수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잘어울려서 부럽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속력은 어때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별로!!
암것도 못먹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입술색 하나도 없는데 발색 나올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그러면 진짜 글로즈? 살짝 혈색 주는 용도밖에 안 될듯 ㅠㅠ 나는 입술색 있는편이라 그나마 ㄱㅊ았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하나만 발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너무 끈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즘. 그래서 저때이후로 처박템이야 사실
클리오 크리스탈 글램 좋드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그냥 글로스제품인거야? 나도 촉촉립파인데 색 짱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흑 이거 라이트톤들 바르면 칙칙해짐..ㅠ 이뻐서 샀는데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ㄱㅅ색 예뻐보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이거 삐아특인듯 ㅠㅠ 나중되면 다 어두워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익들아 병원 실사 나온다는데 주로
22:02 l 조회 1
자기한테 고백한 남사친이랑 단둘이 자꾸 만나는 거
22:02 l 조회 1
조카 나랑 넘 닮아서 귀여움
22:02 l 조회 1
먹을거를 직접안주고 몰래 툭 던져놓는거
22:02 l 조회 1
피임약 먹는데 배가 아파
22:01 l 조회 1
난 죽을때까지 이레즈미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못할거같다...
22:01 l 조회 1
피자 피자 피자 🍕
22:01 l 조회 1
자영업하는 사람들 돈 어떻게 불려?
22:01 l 조회 1
돈 모으기 왜이리 힘드냐
22:01 l 조회 1
더 날씬하다고 무조건 더 이쁜건 아닌가봐
22:01 l 조회 1
어제 치킨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몸이 욕하겠지
22:01 l 조회 1
분명히 목소리 크게 말 하는데 안들리는 이유는 멀까 2
22:01 l 조회 6
와 이제 앞머리매직 5만원달라하네
22:00 l 조회 6
이거 편도결석이야?? ㅎㅇㅈㅇ
22:00 l 조회 13
일 늦게 끝나서 가족 다 같이 사는 데 밤 10시에 밥 먹는 거 어떰?
22:00 l 조회 9
길거리에서 어떤 남자가 말걸었는데 못들었어
22:00 l 조회 8
게임에서 만난 친구 있는 사람 있어? 2
22:00 l 조회 9
우리집 가난한 집인데 현타 많이 와..2
22:00 l 조회 9
밥 먹을 때 더현대,ifc몰 어디가 나음?1
22:00 l 조회 5
나 사람들이 자꾸 나보고 살쪗다함…….ㅠㅋㅋㅋ왜지5
21: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