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64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약간 서로 기분 안좋은 일 있었는데
이모티콘을 그 이후로 안씀 원래 뭐 카톡 보낼때마다 썼는데; 화났냐고 물어보긴 했는데 이거로 판단 가능?
대표 사진
둥이1
웅 가능함 ㅋㅋㅋ그런 사소한 걸로 티가 나는 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열받는다.. 아니라고 왜 물어봤냐하면 이모티콘 안쓰길래 <- 이렇게 말하는거 넘 짜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식보다는 왜 이모티콘 안써? 말투가 변해서 아직도 기분 상해보인당 하고 툭 던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
16:44 l 조회 32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4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32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18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8
16:32 l 조회 61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33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3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81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2
16:18 l 조회 1466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39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67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6
16:18 l 조회 44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29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27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30
16:14 l 조회 243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24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7
16:04 l 조회 642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8
16:02 l 조회 49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24
15:59 l 조회 65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4
15:59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