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되게 무미건조한데답장은 칼답으로 1분만에 해
그래서 쟤 기분을 알수가 없네
나) 내일 너 ㅇㅇ 할거야?
나 ㅇㅇ시에 나오게
상대방) 아 내가 ㅇㅇ시로 옮겼어
나) 오키 내일 ㅁ시에 보자
상대방) 응 내일봐
이게다야.. 물론 익들도 모르겠지만..
왜케 쎄하지..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되게 무미건조한데답장은 칼답으로 1분만에 해 그래서 쟤 기분을 알수가 없네 나) 내일 너 ㅇㅇ 할거야? 나 ㅇㅇ시에 나오게 상대방) 아 내가 ㅇㅇ시로 옮겼어 나) 오키 내일 ㅁ시에 보자 상대방) 응 내일봐 이게다야.. 물론 익들도 모르겠지만.. 왜케 쎄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