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건 내 알빠 아니고
어쨌든 내 칫솔만큼은 화장실에 맨몸으로(!) 놔두는거 엄청 싫어함
나머지 위생적인 부분은 그냥 유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칫솔만큼은 용납이 안됨ㅋㅋㅋ
평소엔 내 방 칫솔살균기에 넣어놓는데 결벽증처럼 보여? 유난처럼 보이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
|
다른사람건 내 알빠 아니고 어쨌든 내 칫솔만큼은 화장실에 맨몸으로(!) 놔두는거 엄청 싫어함 나머지 위생적인 부분은 그냥 유하게 생각하는 편인데 칫솔만큼은 용납이 안됨ㅋㅋㅋ 평소엔 내 방 칫솔살균기에 넣어놓는데 결벽증처럼 보여? 유난처럼 보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