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72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
이 글은 1년 전 (2024/11/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작년에도 지표로 확실히 차이 나는데 그걸 투표로 뒤집어버리는게 맞냐는 의견도 있었고

지표로 확실히 본다기엔 그 수비지표 자체가 타격지표에 비해 애매한 부분과 주변 수비수가 누구냐 같은 변수도 있어서 확실하다고 보기 애매한 부분도 있었고

수비상 자체도 생긴지 얼마 안돼서 보안점 많음

누굴 뭐 비꼬거나 과몰입할 것도 아니고 걍 그러려니 하고 넘기셈 다들

그냥 예시로 난 개인적으로 특정 선수가 그래도 상위 3인에는 이름 있을줄 알았는데 없길래 대체 점수에서 무슨일이 일어난걸까 혼자서 의문갖는중...

대표 사진
신판1
ㅁㅈ애초에 수비상 생긴지도 얼마 안됐고 지표가 명확하지 않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걍 의문 자체를 수상자에 대한 공격으로 받아드리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다른 선수는 무조건 있을 줄 알았는데 3위에 못 들어서 도대체 무슨 기준인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못받았어도 3위 안에는 있을줄 알았거든...? 근데 왜 이름이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ㅇㅈ 점점 보안점을 찾아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근데 요즘 뭐든 상줄땨마다 투표 지적함
달마다 주는 엠비피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개인적으로 투표 퍼센트를 줄이던지 없애던지 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보완점을 찾아가야지
투표를 꼭 해야한다면 왜 그 사람 투표했는지 이유를 쓰고 실명으로 해야된다고 생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상성이라는 게 진짜 무섭다1
15:57 l 조회 53
안희 이게 무슨일이야
15:54 l 조회 54
아니 큠이랑 엔씨 걍 가족임7
15:54 l 조회 168
아니 근데 왤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2
15:52 l 조회 136
이영하 선수 동생들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구나5
15:50 l 조회 74
근데 키움도 빠른 결정 내린 거 잘했따1
15:49 l 조회 115
이거 같은 사이즈 패드 아니지? 4
15:49 l 조회 75
진짜 솔직한 심정으로는5
15:48 l 조회 210
조심스럽지만 데이비슨님 보내주실때 응원가도 보내주심 안 되나요 저희도 휘집이 보내드릴때 응원가 보내드렸는데11
15:46 l 조회 364
파니들 청년미래적금 들었어?? 4
15:45 l 조회 77
어제 고별식 보면서 입맛다시고 계셨냐고ㅠㅠ
15:45 l 조회 77
아근데 잘된거긴 한데 많은이들이 머쓱해짐 ㅋㅋㅋㅋㅋㅋㅜㅜㅜ 1
15:43 l 조회 135
누나들 사직에 미리 주문할 수 있는 앱 있나용? 2
15:43 l 조회 40
나 다노 그냥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뿐6
15:41 l 조회 243
아 근데 양팀 선수들도
15:41 l 조회 103
투수 로건 타자 데이비슨
15:40 l 조회 116
그....... 응원가도 데려와주시면 안될까요.........ㅠ 4
15:39 l 조회 173
아니 나 로즈 어제 데이비슨님 보면서 엉엉엉 이러고 울고 오늘도 울고 있었는데4
15:38 l 조회 259
아니 근데 어제 데이비슨 큠 상대로 눈물의 안타 때리고 있을때12
15:37 l 조회 503
솔직히 키움은 선발이 좋아서 2용타 해도 될듯..
15:3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