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181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솔직히 말 해야되나..?
월400이상이면 좋겠는데 .. 현재는 얼마 버는지 모름..
대표 사진
둥이1
걍 말함되지 머 난 월천벌었음 좋겠다 ^^.. ㅎ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진지하게 결혼얘기 나올 거 같아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것도 하면되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보다 작을 것 같아서 걱정이야ㅠ 뭐 비슷하기만 해도 ㄱㅊ은데 기죽을까봐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에이 그른게 어딨ㅅ어 나중에 바뀔수도 있는거고 잘버는 여자랑 결혼하면 진짜 대박인거지 쓰니 잘버나보다 대박 근데 난 그런것까지 그냥 다 대화하는거라고 생각햐 ~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얼마 벌든 둘이 마음 맞고..맞춰나갈 수 있으면 다 잘 살더라..얼마 버냐가 중요한 게 아님
왜냐하면 그건 언제든 변할 수 있는 수치거든..그 얼마 버냐가 문제가 아니라 둘이 어떤 상황 속에 있어도 잘 살아갈 수 있냐는 거임 같이..

월 1000벌던 애가 20~30년 월 1000 버는 게 아니잖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34 06.27 19:1820102 0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79 7:5920599 0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67 06.27 20:1112245 0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53 11:175129 0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41 1:487626 1
방구 며칠에 텄어?...
18:53 l 조회 1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8:51 l 조회 3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4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12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1
18:42 l 조회 34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16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
18:35 l 조회 24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38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38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3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4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8
18:25 l 조회 15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9
18:15 l 조회 32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86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31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40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5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54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9
17:55 l 조회 56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