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48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후폭풍 오는중인데
시간갖는 중에 원래 약속이 있어서 친구가 나 태그하고 그랬어
나 진짜 너무 힘들고 내 일상 보면 다시 연락하고 싶지 않을까 하는 미친 생각으로 스토리 올렸어
헤어진 이후 다시 생각해보면 진짜 넌눈씨다 정말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는게 사람 미치게하고 정 안떨어지게 하는거야
대표 사진
둥이1
그래서 ㅋ 난 친친으로 올렸는데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친친으로 올리든 올리지말든 해야하는데 그냥 내가 미친거였어 어린맘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거 다 맞말임... 1년이나 지났지만 아직도 못잊고, 항상 그 때 스토리들만 안올렸으면..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처럼 스토리같은거 올렸었니… ㅠㅠ 진짜 너무 힘들고 생각 많이한건 나도 마찬가지였는데 너무 어렸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그런 미성숙한 나랑 사귄 애인이 고맙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진 상태에서도 한달에 한번 잘나온 사진 올리는것도 안될까..? 헤어진지 한달이 다되가는데 sns나 프사 다 내리고 아무런 업로드도 안한상태긴 한데.. 난 재회하고싶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진 상태면 괜찮지 않나.. 내가 말한건 그래도 일말의 끈이 남아있는 시간가질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렇게 해서 파국됨... 너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때문에 파국은 아닌데, 이미 헤어질 거였는데 있던 정도 좀 반감됐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재회는 불가일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돼 ㅎㅎ 차인거지? 나도 차인건데 .. 차였으면 우리 자기개발 열심히해서 다시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스스로를 가꿔보자! 난 남익인데 이별 2일차지만 헬스장부터 바로 끊어서 자기개발 하고 있어. 공부도 예전처럼 열심히 하려고 하고.. 파이팅!
우리를 가꾸고 sns에 자랑도 하고 연락 다시오게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5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4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2
20:47 l 조회 9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2
20:46 l 조회 11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2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1
20:45 l 조회 8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18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1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0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36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50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17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3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1
20:30 l 조회 8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8
짝녀가 많이 생각나...2
20:27 l 조회 44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38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1
20:2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