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관, 전애인한테 미안했던 점, 다음 애인한테 해주고 싶은 거, 뭐 이런 걸로 혼자 세네시간씩 떠들어...단둘이서는 두 번 만났는데 이틀 다 그랬음 ㅜ
근데 또 엄청 자세히 알려주지도 않고 자기 눈 안 높다 연애 하고싶다 이런 얘기를 중간중간 계속 하고 은근 내 연애사도 떠보는데
이건 도대체 무슨 심리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4/12/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관, 전애인한테 미안했던 점, 다음 애인한테 해주고 싶은 거, 뭐 이런 걸로 혼자 세네시간씩 떠들어...단둘이서는 두 번 만났는데 이틀 다 그랬음 ㅜ 근데 또 엄청 자세히 알려주지도 않고 자기 눈 안 높다 연애 하고싶다 이런 얘기를 중간중간 계속 하고 은근 내 연애사도 떠보는데 이건 도대체 무슨 심리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