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달만에 만나면 만나서 한 3분은 좀 부끄러움 ㅋㅋㅋㅋ 애인 보면 얼굴 빨개지더라 나도 당황함.. 4개월 동거하다 장거리 돼서 서로 못볼거 다 보고 완전 편한 사인데도,,|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한 달만에 만나면 만나서 한 3분은 좀 부끄러움 ㅋㅋㅋㅋ 애인 보면 얼굴 빨개지더라 나도 당황함.. 4개월 동거하다 장거리 돼서 서로 못볼거 다 보고 완전 편한 사인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