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1살에 5살연상 만나서몇년간은 그사람이 하자는데로 하다가
27살에 헤어졌거든
그사람만나기전에 했던 연애도 제대로 된 연애도 아니고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게 아니었던것같아
헤어지고 생각해보니까
그래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나올지
너무궁금하기도하고,, 근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가볍게 만날수도 없고… 장기연애한거 후회만된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1살에 5살연상 만나서몇년간은 그사람이 하자는데로 하다가 27살에 헤어졌거든 그사람만나기전에 했던 연애도 제대로 된 연애도 아니고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게 아니었던것같아 헤어지고 생각해보니까 그래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나올지 너무궁금하기도하고,, 근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가볍게 만날수도 없고… 장기연애한거 후회만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