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개힘들었지만 눈물나고 그러진 않았는데
요즘 들어서 그냥 무슨 생각하다가 주르륵 눈물나고
진짜 별거 아닌 근황 얘기에도
차마 빈말로라도 잘 지낸단 말 못해서 걍 눈물고임
걍 어디 털어놓을만한 사연도 아니어서 혼자 삭히는데
노래듣다가도 눈물 고이고 밥 먹다가도 울컥하고 진짜 눈물이 아무때나 흘러
| 이 글은 1년 전 (2024/12/05)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개힘들었지만 눈물나고 그러진 않았는데 요즘 들어서 그냥 무슨 생각하다가 주르륵 눈물나고 진짜 별거 아닌 근황 얘기에도 차마 빈말로라도 잘 지낸단 말 못해서 걍 눈물고임 걍 어디 털어놓을만한 사연도 아니어서 혼자 삭히는데 노래듣다가도 눈물 고이고 밥 먹다가도 울컥하고 진짜 눈물이 아무때나 흘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