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297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2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투표권이 있는 성인인데 모른다? 무식한거 맞으니까

그만 물어보고 스스로 찾아봐^^

대표 사진
익인1
고딩도 알아야됨...... 솔직히 그것도 모르면서 어케 수능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여당야당을모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건 맞긴 해 솔직히 . ... 모르면 창피한거니까 그냥 혼자 찾아보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학생이 모르면 이해라도 하지 투표권 가진 성인이 모르면 그냥 무식한거 맞음 부끄러운 줄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걍 학교 안 나오고 동굴에서 산 수준이랑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 초등학교 5학년 사회에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무식한걸 무식하다하는데 왜 쉴드치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고딩때 배웠는데 요샌 안 알려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통령선거때 몰라서 투표하기 전에 찾아보고 투표함... 물론 2찍 절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3때 투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성인되서도 이거 몰랐어서 혼자 찾아보고 공부함 부끄럽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 성인인데 모르면 진짜 무식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여당=국힘인거만 외우면 나머진알수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 곧 아닐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빨리아니게 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여야 모르는 사람 있어...?? 난 정치 기사에 그 여.야.뭐 한.윤 이런거 못읽는 사람도 무식해보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나 원래 여당=대통령당이라고 알고있었는데 인티에서 뭔댓글이 여당=국회에서 다수를 차지한 당이라는거야 그래서 그때 찾아보니까 또 그런 기사가 있었다고 기억하고 있는데 여당=대통령당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수당이 여당이면 여소야대라는 말이 있을 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무리 무식해도 그렇지 이걸 모를 수가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통령이 야!! 이렇게 외우라고 누가 알려줘서 그게
기억에 너무 크게 남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맞아 그거ㅋㅋㅋㅋㅋㅋ
여당은 대통령한테 여~ 라고 하는 사람들이고
야당은 대통령한테 야!!!! 라고 하는 사람들이라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케모름.. 나 중고등 미국에서 나와ㅛ는데도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헷갈리면 대통ㄹ여ㅇ당 / 야당 하면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항상 야여인지 여야인지 헷갈리긴함 근데 이번에 바로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그냥 한자 뜻 보고 외웠어서 헷갈릴 일이나 연상 암기 안 했는데
댓글 보니 재치있게 외우는 방법도 있어서 좋긴 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당 야당을 모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딩도 아는거 아니냐...기초학력의 문제인가...아니 도대체 뭘 배우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초등학교 때 배운 기억 나는데 교육과정에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모음부터가 ㅕ는 안쪽이고 ㅑ는 바깥쪽이잖아
대통령 기준 안쪽 바깥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나도 이렇게 알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초딩때부터 사회과목에서 배울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투표권있는 나이 부터는 여야모르는거 무식한거 맞다. 본인 스스로 자기한테 주어진 투표권이라는 권리를 포기하고, 똑바로 안쓰니까 지금 이런 사태가 일어나는거니까 반성히도록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먹을거를 직접안주고 몰래 툭 던져놓는거
22:02 l 조회 1
피임약 먹는데 배가 아파
22:01 l 조회 1
난 죽을때까지 이레즈미하는 사람들을 이해하지못할거같다...
22:01 l 조회 1
피자 피자 피자 🍕
22:01 l 조회 1
자영업하는 사람들 돈 어떻게 불려?
22:01 l 조회 1
돈 모으기 왜이리 힘드냐
22:01 l 조회 1
더 날씬하다고 무조건 더 이쁜건 아닌가봐
22:01 l 조회 1
어제 치킨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몸이 욕하겠지
22:01 l 조회 1
분명히 목소리 크게 말 하는데 안들리는 이유는 멀까 2
22:01 l 조회 6
와 이제 앞머리매직 5만원달라하네
22:00 l 조회 6
이거 편도결석이야?? ㅎㅇㅈㅇ
22:00 l 조회 13
일 늦게 끝나서 가족 다 같이 사는 데 밤 10시에 밥 먹는 거 어떰?
22:00 l 조회 9
길거리에서 어떤 남자가 말걸었는데 못들었어
22:00 l 조회 8
게임에서 만난 친구 있는 사람 있어? 2
22:00 l 조회 9
우리집 가난한 집인데 현타 너무 많이 와..1
22:00 l 조회 9
밥 먹을 때 더현대,ifc몰 어디가 나음?1
22:00 l 조회 5
나 사람들이 자꾸 나보고 살쪗다함…….ㅠㅋㅋㅋ왜지5
21:59 l 조회 16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21:59 l 조회 4
쿠펑이츠로 술 배달 시켜본적 잇는사람3
21:59 l 조회 9
여름 일본 에바야?
21:5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