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지금 좀 바쁘니까 먼저 연락하지 말고 있어보라고 자기가 ㄱㅊ아지면 연락 하겠다 그랬는데...아직까지 바쁜건가ㅜ
ㅇㄴ내가 싫어서 저런 거면 뭐 꺼져주겠다만 그 전날만 해도 플러팅하고 막 그랬거든 ㅜㅜ슬프다 진짜... 손절인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 지금 좀 바쁘니까 먼저 연락하지 말고 있어보라고 자기가 ㄱㅊ아지면 연락 하겠다 그랬는데...아직까지 바쁜건가ㅜ ㅇㄴ내가 싫어서 저런 거면 뭐 꺼져주겠다만 그 전날만 해도 플러팅하고 막 그랬거든 ㅜㅜ슬프다 진짜... 손절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