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산데나도 너무 한심하고
애인이 교환학생 가는데 ㅋㅋ.. 여자가 많더라고
나도 별 생각 없으면 되는데 자꾸 안 좋은 쪽으로 생각하게 돼
물론 놀 수도 있지만 공부하러 가는 건데
지금 취업난에 이런 거라도 하면 좋은 건데 ....
자꾸 안 좋읃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 이럴 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 도와주라 나도 그만 울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산데나도 너무 한심하고 애인이 교환학생 가는데 ㅋㅋ.. 여자가 많더라고 나도 별 생각 없으면 되는데 자꾸 안 좋은 쪽으로 생각하게 돼 물론 놀 수도 있지만 공부하러 가는 건데 지금 취업난에 이런 거라도 하면 좋은 건데 .... 자꾸 안 좋읃 쪽으로 마음이 기울어.. 이럴 땐 어떻게 하면 좋을까 도와주라 나도 그만 울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