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귄지 두달 됐는데 밥 다 먹고 담배피도 돼 ?해서 얼떨결에 응 .. 이라 햇는데 진짜 바로 내 옆에서 담배 피더라 ㅠㅠㅠ 내 전애인도 흡연자였는데 한번도 내 앞에서 담배 안폈었는데 .. 나를 안좋아하는걸까 의구심도 든다|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사귄지 두달 됐는데 밥 다 먹고 담배피도 돼 ?해서 얼떨결에 응 .. 이라 햇는데 진짜 바로 내 옆에서 담배 피더라 ㅠㅠㅠ 내 전애인도 흡연자였는데 한번도 내 앞에서 담배 안폈었는데 .. 나를 안좋아하는걸까 의구심도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