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2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잠에 유독 예민해서 빛이 조금만 들어오거나 소리 조금만 나도 잠을 못자거든? 근데 내 집 방에는 빛이 조금 들어온단말이야 일단 이것 때문에 내 집에서 자는걸 꺼려하고 (정확히는 못 자겠다함...) 그리고 온도 문제도 있어. 나는 더위를 많이 타는데 애인은 추워해서 애인 집에서 잘때는 내가 더워서 잘 못자고 반대로 애인은 내 집에서 잘때 추워서 잘 못자. 그래서 항상 내 집에서 자다 깨면 걔는 거실에서 자고있음... 이것때문에 자주 다투는데 나같은 상황에 놓여져있는 둥이들듀 있니ㅜㅠㅠㅠ 딴건 모르겠는데 이것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
대표 사진
둥이1
잠 예민한 사람 = 일단 여기서 개힘들어.. 우리도 온도 안 맞는 편인데 우린 부부라 넓은 침대 쓰니까 각자 1인용 전기매트 밑에 두고 알아서 키고 끄고 해서 조절 가능. 그래서 같은 침대 쓸 뿐이지 거리가 좀 떨어져 있음 ㅋㅋㅋ 기혼자들 보면 힘들어하는 게 또 코고는 사람 있는 거 등등.. 생각보다 부부들도 같이 안 자는 사람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마이갓,,, 그럼 둥이는 연애할때 이런 문제로 트러블 겪은적있어? 해결하고 싶은데 넘 까다로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냥 누우면 기절 눈 뜨면 아침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한번도 푹 잔 적 X 구남친 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정도면 따로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인이 암막커튼으로 바꿔줬고 애인이 추위많이타고 내가 더위많이타서 보일러는 적당히틀고 전기장판을 뜨듯하게 튼다음에 내가 이불안덮고잠...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따로 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익들아 카톡 디데이 언제부터해놧어?
17:21 l 조회 1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
17:20 l 조회 2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4
인프제
17:12 l 조회 9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2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8
17:07 l 조회 37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2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7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5
16:54 l 조회 30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9
16:54 l 조회 42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5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5
16:47 l 조회 69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7
16:41 l 조회 97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6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9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6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85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3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60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