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래가 안보여서
애인이 선 안지켜서
여러가지 이유로 내가 간섭한 부분들이 있는데
이제 걍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냅두고싶고 기대를 놓고싶달까
그냥 다 포기하고 헤어져도 크게 안슬플거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미래가 안보여서 애인이 선 안지켜서 여러가지 이유로 내가 간섭한 부분들이 있는데 이제 걍 하고싶은대로 하라고 냅두고싶고 기대를 놓고싶달까 그냥 다 포기하고 헤어져도 크게 안슬플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