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얼마 안 돼서 뭘 해줘야 할지 모르겠음크리스마스가 만난지 딱 한달 쫌 넘어
나이키 10만원대 후드티 커플템으로 어떨것같아?
운동 좋아해서 평소에도 편하게 입는 거 좋아하는데 기본템으로 그냥 ㅇㅇ
나이는 30대 초반
![[잡담] 크리스마스 선물 커플후드티 어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10/19/731678d5707bce920f7c722ce87b654c.jpg)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얼마 안 돼서 뭘 해줘야 할지 모르겠음크리스마스가 만난지 딱 한달 쫌 넘어 나이키 10만원대 후드티 커플템으로 어떨것같아? 운동 좋아해서 평소에도 편하게 입는 거 좋아하는데 기본템으로 그냥 ㅇㅇ 나이는 30대 초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