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413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2
이 글은 1년 전 (2024/12/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 주4일제 시작한대 | 인스티즈

[잡담] 일본 주4일제 시작한대 | 인스티즈

근데 업무시간은 그대로라 하루 10시간 근무야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ㅠ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난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10시간 절대 못 버텨 걍 5일 할래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시간이면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 육아같은건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야근이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시간이 나은거 같기도... 어차피 이미 출근한 상태자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야근자주하면 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시간이 점심시간 빼고 셈하는 건가? 그럼 9-2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야근하는 업종이면 넘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주 야근하는 나는 개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오 10시간..의미가 없는데..? 저기는 은행 몇시에 닫지?? 그러면 금요일에 쉬는게 쉬는게 아닐텐디 금욜에 못 본 업무 보고 이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미 10시간이면 아마 평일에 더 늘겠지 열두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일본 본사도 했음좋겟당 우리 사무실까지 이어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존ㄴ ㅏ부럽다..우리 나라는 후퇴하는데 시이이이이이이이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0시간은 에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저렇게 일하는데ㅋㅋㅋㅋㅋㄱㅋ 그래도 5일보단 4일이 낫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ㅊ네 야근 많은 일본이라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찮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좋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와 신기하다.. 진짜 주4일제를 실행해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진짜 싫다... 지금 하루 9시간도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어찌버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천히 갈려지냐 속도있게 갈려지냐 차이아님?ㅠㅠ
애초에 10시간 완벽하게 꽉 채워서 일하는 것도 아닌데 근무시간 줄여서 무슨 문제가 되는지 모르겠음...(월급말고 다른부분) 일하다 보면 짬짬이 시간 아깝다는 생각 엄청 많이 드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난 하루 10시간이 더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본 유학생 귀국준비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0시간이면 점심시간 빼고 8시 끝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이 선택하는거면 좋겠다
하루10시간 해봤는데 사람 미침
금토일 3일 쉬어도 회복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0 ????????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이렇게근무중인데 휴가쓰면 주3일일하고 넘좋음ㅜㅜ 주4일지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 좋은디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미 거의 열시간이라ㅋㅋ 부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본은 원래 하루 10시간 일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꼭 10시간 하라는 뜻 아니야!!!!
야근 2시간 더 해서 10시간 채우면 금요일 안나와도 된다는거!

만약 하루 1시간 정도씩만 더 일 하면 금요일은 무조건 반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너무 좋은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시행이라도 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내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 일본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도쿄 사는디 도쿄도청만 저러는듯 일단? 근데 사실 일본은 사무직이어도 재택이랑 탄력근무제 비율이 훨 높아서 다들 안 반길듯….나도 지금이 좋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헐 냥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우리나라도 주4일제 하면 이런식으로 하는 거 아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러운데 안그래도 아날로그적인 일본은 공무원이 4일근무까지하면 진짜 뭐 빨리 돌아가는 일이 없겠네....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원래 10시간인데 제발 도입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부럽다 여기는 계엄하는데ㅋㅋㅋ석열이가 노동자 한명한명이 24시간 풀로 공장안돌려서 화난건가 싶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0시간이라도 5일보다는 4일이 훨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금도 12시간씩 6-7일 일하는데 10시간 4일? 완전 럭키비키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래도 저게 낫다 싶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업무시간 똑같아서 출퇴근시간은 하루치 빠질거아님… 짜피 지금도 퇴근하고 집오면 힘들어서 밥도 겨우 해먹고 아무것도 못함 저게나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렇게 일본유학에 박차를.. 고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주 52시간 일하는 사람들이 한바가진데 저런게 들어오면 완전 행복하지ㅠㅠㅠ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ㅘㅜ,,,, 10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한국도 서서히 공공기관 공기업들 위주로 4.5일제처럼 조금씩 도입되고 있어 근데 주40시간은 해야해서 나도 월~목은 8시출근6시퇴 하고 금욜은 8시출~12시퇴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10시간근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0시간 미쳤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쁜 사람이 인정욕구 강한 건 왜일까????
13:27 l 조회 2
마운자로 맞는중인데 오늘따라 다이어트 포기하고싶네
13:26 l 조회 5
얼굴 큰데 예뻐진다하명 바꿀꺼야? 1
13:26 l 조회 8
2찍들은 전라도에 반도체 공장 짓는게 배아파 죽겠구나?1
13:26 l 조회 5
진비빔면 맛있긴한데 절반정도 먹다보면 너무 매워....
13:26 l 조회 2
부모들 애들 데려왔으면 좀 챙겨라....
13:26 l 조회 8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할 것 같으면 피티가 낫지?
13:26 l 조회 6
우히히 시험 끝나서 나혼자 혼놀 해야징1
13:26 l 조회 4
아 왜 나이 들면 연애하는지(?)알겠다6
13:24 l 조회 51
최근에 교정한 익들 얼마 들었어?? 2
13:24 l 조회 10
나 변비일까..?🥹4
13:24 l 조회 12
인기글에 개그맨 한마리가 스탠딩코미디 중이심1
13:24 l 조회 31
마운자로 한달하고 그만둔 익 있니ㅜㅜ3
13:23 l 조회 16
홍콩 vs 마카오3
13:23 l 조회 12
골반 있?없? (봐쥴랭🥺🥺👉🏻👈🏻) 10
13:23 l 조회 47
아 미치겠네 30분까지 갈려고 택시탔는데 마음이 급하다3
13:22 l 조회 24
내가진짜 다른사람 애교부리는 거 보고도2
13:21 l 조회 18
런닝 나가말아?10
13:21 l 조회 27
뭔 땀띠가 계속 느냐
13:21 l 조회 3
간호사 병원에서 환자가 아가씨라고 부르거나4
13:2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